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4일간 여러가지 다해보고 나온덱입니다 처음엔 기계 설인도 넣어보고 닥터붐도 넣어보고 별에 별걸 다넣보고 이건 빼자 이건 넣자하면서 개발한 죽메냥입니다. 이덱으로 5등급 -> 1등급으로 왔고 나름 잘돌아가는거 같습니다.물론 아직 완성된건 아니지만 빠른 개발을 위해 덱을 공유합니다. 이덱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만 손보면 승률이 좀 잘나올거같은 덱인거같습니다. 그리고 이거 핸드에 잡고가지마세요 헨드에잡고갈때마다 말리는느낌이 조금 듭니다. 그리고 이카
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저번시즌 노가다하며 만든 죽메덱[+추가] 작성자 : 트럼프 | 작성/갱신일 : 2015-01-02 16:48:06 | 조회수 : 9154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4일간 여러가지 다해보고 나온덱입니다 처음엔 기계 설인도 넣어보고 닥터붐도 넣어보고

별에 별걸 다넣보고 이건 빼자 이건 넣자하면서 개발한 죽메냥입니다. 이덱으로 5등급 -> 1등급으로 왔고 

나름 잘돌아가는거 같습니다.

물론 아직 완성된건 아니지만 빠른 개발을 위해 덱을 공유합니다. 이덱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만

손보면 승률이 좀 잘나올거같은 덱인거같습니다.

 

 

그리고 이거 핸드에 잡고가지마세요 헨드에잡고갈때마다 말리는느낌이 조금 듭니다.

 

그리고 이카드를 쓰는 타이밍은 필드에 하수인이 2마리이상있다.이러면 써줄만하고 손에 실바와 죽척이잇다면

필드에 있는 하수인들로 손쉬운하수인을 정리하고 까다로운 하수인을 뺏어오면 되겠습니다.

 

 

 

 

 

 

 

+추가

 

 

아 결국 이덱으로 전설은 못갓네요 ㅠ 1~2급만 맴돌다 끝낫습니다.

그래도 이덱만 연구한결과 깔끔하게 돌아가는거같습니다.

 [ 물론 손패가 안좋으면 안풀림 ]

댓글들을 보니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뭐 운빨덱이다. 너무 무겁다. 이런 댓글이 좀 많이 달리더군요.

그 댓글들을보고 너무 무겁나? 좀 가볍게 짜보자 너무 운빨인가? 조금 수정해보자 이렇게 반복한결과

조금 오차가 발견되더군요

 

일단 를 같이 넣은것이 좀 패인인거 같습니다.

 중후반턴에 손에 하수인이없고 드로우쌈이됫을때 징표 죽척이 나오니 답이없더군요.

그래서 무거운 느낌이 난거같습니다. 

 또 너무 운빨덱이다 손패가 너무 무겁게 나온다 초반 손패를 탄다 이점을 반영해 덱의 느낌자체를 가볍게 바꿔봣습니다. 이게더 매끔히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덱에 단검을 추가하엿고

 단검과의 시너지를 위해 전리품 한장빼고 유령거미를 넣엇습니다.

내필드에 유령거미가 나가잇고 상대하수인의 피가 2일때 단검을 내고 거미를 터트리면 됩니다 .

 

 

운영법

 

상대별 대처법

 

많은 분들이 운영법을 알려달라 하셧는데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일단 위니흑마부터 공략해봅시다. 요즘뜨고 잇는 위니흑마 이때문에 냥꾼이 많이 픽이안되고있어요.

하지만 쉽게 잡으실수있습니다.

일단 첫패에 , 중 하나를 들고갑니다.

은 과감히 멀리건합니다.

베스트 손패는 [장폭개,장의사 , 죽메하수인] 요게 베스트 손패입니다.  여기서 살짝 생각하실점이

[필드가 비슷비슷할때는 3턴에 바로 을쓰기보단

 4턴 을 보고 쓰던가

5턴 을 노려봅시다.]

 

요즘은 영불을 안넣고 위니흑마는 검폭도 않넣기 때문에 장동노를 아끼실필요는 없습니다.

 

 

 주술사전

 

제가 주술사가 1티어가 될꺼라 생각했엇는데 그이유가 때문이었습니다.

힐카드가없는 주수리에게 힐이 생긴다는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적어도 4힐을 하고 어그로가 엄청나기때문에 이걸 먼저잡아야되서인데 의외로

이카드가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전 후턴일때에 을 하나 집고갑니다.

주수리가 필드를 먹을 시점에 피가 거덜나면 주수리가 필드를 먹어도 냥꾼이 이기는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주수리 전에는 도 들고가야합니다.

3턴 으로 제거해야되기 때문에

그것만 제거하면 담턴에 필드를 못나가고 영능만 써야되니 필드는 그때 먹으면 되는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손패는 [살상,장궁.장의사,죽메하수인] 이거인데 선턴이면 살상도 멀리건합시다.

 

상대가 3턴 을 안내면

를 내주도록 합시다.

 

물론 손에없을땐

 

 

 

전사전

 

전사전일때는 을 들고갑시다. 

후공일때 장의사가 잡힌경우 까지 들고갑니다.

전사전에선 무조건 이 카드들을 찾는것에 집중해야됩니다.

 

일단 초반에 이놈을 제거해야되는데 으로 쉽게 제거되기 때문에

 

이 카드를 들고가는 이유가되겠고

 를 빨리 찾기위해 들고갑니다. 초반에 필드를 먹고

냥꾼이 힘이떨어져갈때쯤 전사가 큰하수인을 하나 낼것입니다. 그걸 실바 죽척으로 뺏어오시면 게임이 터지면서

전사의 서렌을 받게됩니다.

 

초반 와   등으로   등이 빠졋을터이니

 

 

이 전사전에서 캐리하는 그림이 좀나옵니다. 물론

 

이 카드들이 더럽게 안나오는경우도 있어 전사전은 좀 어렵다고 봅니다..

 

 

 

 

 

 

 

 

 

요 정도가 제가 랭크하면서 만난 상대들이었습니다.

 

나머진 더 만나봐야 알거같아요.

나중에 더 수정하겠습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