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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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재미로 만들었다가 승률이 잘나와서 올려봅니다.
이 덱은 두가지의 플레이 방식이 있는데
첫번쨰로는 필드를 꽉꽉채우고 체력버프를 골고루 걸어주는 플레이 방식이구요
두번쨰로는 초반에 빠르게 필드를 잡고 버프를 하나 혹은 두 하수인에게 몰아줘서 명치를 때리고 나머지는 필드를 정리하는 방식입니다.
낙스마라스 이후로 죽메사제가 어느정도는 필드 잡기가 쉽기떄문에 하나의 하수인에 버프를 몰아줘서 원턴킬 내는 예전의 천정내열덱 컨셉도 괜찮습니다.
죽군은 상대하는 직업에 따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기떄문에 빼고 다른걸 넣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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