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아직 완성형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일단 아이디어는 이거임.
이번대회에서 활약을 보여줬던 장동간 플레이.
죽음의메아리를 활용한 사제덱.
그것을 사냥꾼으로도 할수 없을까? 라는 아이디어로 출발한덱입니다.
사냥꾼의 경우
코멘트
코멘트(0)


















이2개의 월등한 능력의 죽음의메아리 능력이 있으며
비밀이 있기 때문에 이것 까지 포함되서 덱을 짤수가 있죠.
수집가를 이용해서 덱 순환과 죽메 컨셉을 더 살렸습니다. 
콤보가 처음부터 필드를 쥐고 가는 컨셉에는 맞지 않았지만 
2개를 더 살리고 싶었기 때문에 투입 되었죠. 
2개를 한번 넣어밧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