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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럽섭  5급 이상 인증 샷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 우측하단 LG메모가 보이죠 ㅡ.ㅡ;;)         유럽섭  5급 보상  받을려고   오늘  하루 돌리고  찍었고요         덱 테스트겸  16~   5급까지  쭉  이덱으로만 돌렸고요            아마  내일    좀 더 돌리면  예상 3급~  전설까지 나올걸로 보고있습니다           참고 하시는 분들도   박사붐-  나이사  - 하늘골램등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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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노전설, 컨셉덱]
★5급★노지절드루의★유럽도전기☆(노지절 노모험 무과금 생초보용) 작성자 : 세피뒹글 | 작성/갱신일 : 2016-01-26 17:29:19 | 조회수 : 1858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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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럽섭  5급 이상 인증 샷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 우측하단 LG메모가 보이죠 ㅡ.ㅡ;;)

 

 

       유럽섭  5급 보상  받을려고   오늘  하루 돌리고  찍었고요 

 

      덱 테스트겸  16~   5급까지  쭉  이덱으로만 돌렸고요

 

 

         아마  내일    좀 더 돌리면  예상 3급~  전설까지 나올걸로 보고있습니다

 

         참고 하시는 분들도   박사붐-  나이사  - 하늘골램등  영웅카드 와  전설  빼고

 

          최소     자연의 군대가  1장 만으로 돌려도 

 

          이덱으로  최소  10급 이상은 나올걸로 예상합니다

 

 

★★☆☆이덱의 특징★★☆☆

 

1. 게임이  10턴이내로  빨리 끝난다

 

2.  이기던 지던 빨리 끝난다

 

3. 공격 드루이드의    장점이자  단점이던  지옥절단기를 제거하여  

 

    공격성+  안정성을  함께 겸비하였다

 

4.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강력하다

 

5.  모험카드를  전혀 쓰지 않고 할수있다

 

6.  최초   자연의 군대 1장  800가루 선으로  최소  한장을 넣으면  운영할수있으며

 

   다른   박사붐,  누군가 하늘골램, 나이사등은 빼고  운영하여도  10급이상은  가능하다고 봅니다

 

  사실 800가루선 세팅이 가능한 덱으로 보는게 맞습니다 

 

 

★★☆☆  가루가 없어서  이덱을 못할경우는   ★★☆☆

 

http://hs.inven.co.kr/dataninfo/deck/view.php?idx=92315

 

<<<  클릭하시면   12월에   제가 작성한  ★☆ ★☆기계냥의  유럽 정복기★☆★☆라는 5등급 달성★ ☆덱인데

 

       누군가 하늘골램과   나이사를 제외하면  약 400~700가루 선에서   만들어 지는 덱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 링크에는   기계냥과  기계법사  2가지가  소개돼어있으니 

 

      저가루  생초보 유저는   이 2가지덱을   해보시길 권합니다

 

★★☆☆

 

- 작성자  본인소개  ㅡ.ㅡ)

 

+아시아가 본섭이며  9개케릭  500승  황금 케릭을 거의다 찍었습니다   인벤 상담게에서는 꽤 활동했고요

 

+아시아 섭은  풀카에  현질좀해서  카드에  황금칠좀   꽤했습니다

 

+아시아섭에서  할거 안할거 다해본지라  유럽섭에  부케?  키우러   백투더 베이직할겸  무과금 유럽섭을

 

+돌리고 있고    느낀바가 있어     무과금  초보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씨리즈로  심심하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들어가며:  한달만에  글을 쓰는듯하네요

 

 

일단   무모험 카드    무과금   생초보용으로  제작된  덱이긴 한데

 

덱시뮬의 제작 목적은   무과금  생초보 유저들이    빨리 적응하고    5급이상의  상위레더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일단  없으시면  빼시  면 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박사붐은  은     나  로  대체하시고

 

      위 2가지 조차 없다면 빼시면 됩니다

 

 

과   의  차이점은    케른은  보다   안정성과  필드 장악성이 크고

 

하늘골램은    공격력이  높다는 겁니다

 

다만   하늘골램은  공격력이  높은대신  잘죽고   2번째 나오는  하수인이   케른의 4/5  하수인에  비하여

 

많이  약할수도 있다는점이  다른 점이라고 봅니다

 

 

케른은   일단  몸빵에  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상당하여   필드 유지가  핵심인

 

드루이드에게 잘맞는 편입니다

 

 

역시  가루없어서   못넣으시면 빼면 됩니다  

  위에   나와있는   영웅카드인데 역시  없다면  빼면 됩니다  ㅡㅡㅋ    

있으면  적  이나  버프먹은

 

 

수수께끼  도전자를  잘잡아줍니다   간혹   뜬금없이  이런 친구나 

 

갑자기   나와도  잘잡아 줌으로

 

보험으로  넣고 다니셔도   좋습니다

 

 

만약   나이사를   제거하신다면   요즘  설치는   명치주술사의 

 

 

께주기 위해  늪수액이 2장이나   갓  단검을  2장 풀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도 좋긴하죠

 

 이덱은     어그로 드루이드에  사용하는  지옥절단기를 제거한 덱입니다

 

 

★★☆이유 ★★☆

 

1.  지절의  장점도 있지만   패를  다태워버려 오히려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수도 있다

 

2.  초단기 뿐만 아니라    리노덱에   대항하기 위해  초~ 중기  운영을 위해서 이다

 

3.  절단기를 제거하여   덱의 운영 안정성을 높인다

 

4.   노 절단기 어그로  덱으로   전설 달성자가 꽤  많다는 점입니다

 

5.  작성자가   공무원같이  안정형이다 ㅡㅡㅋ ( 뭐냐)

 

6.   자연의 군대 2장 (800가루 X 2장 = 1600가루) 인데   지옥절단기 까지  만들가루가 없다  ㅡ.ㅡ) ( 핵심)

 

7.  나이사에  너무 쉽게  제거돼며  처리후 비해  필드유지력이 약하다

8. 5마나이지만 칼 5마나로 출격은 그리 쉽지 않다  뭐 이런 이런 이유입니다

 

   자연의 군대가  핵심카드인데  2장을 만들 가루가 없으시다면

 

1장만  만드셔서  돌리셔도  돌아갑니다 2장에 목매지 마시고  한장이라도  만드셔서 덱에 넣으시면 됩니다

 

충분히  10급이상  정벌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9턴에  칼   를  추구하신다면  2장을  서둘러 만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쉬울때  간혹   자연의 군대가  핸드에  안잡히면  섭섭할때가 있음으로  이덱을 도전하시면

 

 

일단  자군을 1장서둘러 만드시고   최대한 빨리  2장을  풀로 채우는걸  권장합니다

 

그래도 일단 1장이라도  돌아가오니  너무   부담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멀리건은★★☆☆  상대가  드루이드나 법사일경우를 끊기위해   한장정도  괜찮습니다

    나          를 공통적으로  잡아주시고  성기사나  흑마의 경우  휘둘러 치기를  잡아줍시다 멀리건에  하도 잡을게 없다면 이카드도 좋습니다

 

 

  한데  멀리건이라는 말이좀  웃긴게    이렇게  핸드 잡히는건  쉽지 않거든요 ㅡ.ㅡ;;;  

   일단   콤보가  가능할듯 보이면

 

 

   정신자극 +  박사붐을  멀리건으로 잡기도 합니다만   보통은

 

   콤보가  많이 보일겁니다

 

 

   될거 같으면 이렇게  핸드를 잡아서  1턴에  내어 줍시다   선턴일경우   2마나시에     정신자극후  벌목기를 내줍시다

  

  그리고  2턴째에는     예쁘게 내줍시다

 

 멀리건 참 쉽죠잉 

 

 흑마나   성기사는  1/1  몹을 많이 깔수도 있음으로   휘둘러치기 를  잡고 가는것도 좋습니다

 

 

 행여  그럴리는 없지만  이런  친구들을  들고 다니는  드루이드나  법사가 많이 보이면

 

을  잡고 가는  특수한 경우도 있습니다     나이사는 비밀 성기사 전에서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

 

함으로   성기사 전에     멀리건으로  나이사가 잡혔다고 해도   너무 실망하지 맙시다 ( 일부러 잡고 갈때도 있음)

 

 

  버프먹은 이친구나  다음턴에 나오는 이친구를 쏴주시면 됩니다  

 

일단  카드 구성에 대해 말씀드리면

 

  이친구는 위에  언급 드린대로    나    를 빨리  내주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외는 

 

 보통은  9마나에     콤보로    14데미지를  주는데

 

 

 10마나에는  카드만 가능하다면   자군+야포+ 정신자극+야포

 

 

 12마나   꿈의 콤보가  가능하게 됩니다 

 

 

   의  계산법은

 

 

아군의  하수인이 없다    그러면  14데미지입니다

 

아군의 하수인이 1체다     (하수인 1체   공격력합) +  16뎀 =  이번 자군야포 데미지

 

 

 하수인이  2체다     ( 하수인 2체  공격력합) +  18뎀 =  이번 자군야포 데미지

 

하수인이  3체다      ( 하수인  3체 공격력합)+  20뎀 =  이번 자군야포 데미지 입니다

 

 

쉽게  14.  16.   18.  20 순으로    인지하시면  쉽게   이해가 돼실걸로 생각됩니다  

은  1턴에  잡히면     으로

 

써줍시다   그외   을  잡을때는   데미지 2뎀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혹은  자군야포 킬각전에   으로 뿌려주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역시  살뿌리를  2장을  쓰는것은    핸드에  잘잡혀  필드 우선권과   장풍으로 핵심카드를  끊어주기 위해서 입니다 

에  대하여 말씀드리면   원래    어그로 드루는   천벌을 제거하고

하수인을 더넣는데  이덱은

 

 

제거한 덱임으로  빈자리에    천벌을 넣습니다   원래  미드드루는    필수로 2장을 꽉채울정도로 좋습니다

 

가능하면 초반에는  3뎀으로 쓰시고   1뎀을 적에게   가격할경우    영능을 쓰시길 바랍니다

 

 

후반에  도저히    핸드가 부족하다 할경우  1뎀+  1카드드로우로    부족한  카드를 드로우 하시고  평소는

 

3뎀으로 써줍시다  

 

나이사가 없다면  2장을 쓰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는   2턴이나   선턴으로   써주면 됩니다   다만    상대가  무기를 들고 있어서  100%  사망한다고 치면 를 내거나 다른  하수인을 내고   무기 사용뒤 내는것도  고려해 볼만하긴 합니다

 

 

 

 법사의   거울상이나   사냥꾼의   빙결의  덫이  예상 될경우

 

기분좋게 를 내줘서    거울상으로  복사된   를  파괴하면    적의  1마나를   파괴할수있습니다

 

 

 덫으로 돌아온  다르나서스는  살상히  1마나  파괴를  회피할수있어  매우 좋습니다

 

 

그외   의  대처법은  나  를     돌진으로  써서 

 

 

복사된  같은 케릭터를  박는 방법이나

 

 

저마나  하수인을 일단    던지는것을   권합니다   

 

 

보통 법사의  비밀 구성은       순서로  각 1장씩  넣는경우가 많고

 

간혹  거울상을 2장 넣는 경우도 있으니   일단  비밀을 걸면   거울상 아니라면  로 인지합시다

 

냉법의 경우는       을  사용하오니  위 3가지가 아닌경우  냉법의  이 2가지 비밀을 의심 하면 됩니다

 

 

냉법의  여부는 일단    나  를 떤질경우    냉법으로 의심해 봐야하며

 

 

서둘러   하수인을  좀 무시하고  피  1을  남기고  명치를 빨리 쳐서   를 깨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는  보통은  으로 쓰지만   위의  언급대로   법사의  거울상이  의심될 경우나  를 사용직전에   돌진으로   써서  복제된 상대를 깨주시면 됩니다    

  아주 다재다능한  유능한 친구죠  +_+

 는   글 상단에   자군야포  계산법을   올려 뒀는데  보시고

 

 

일단   같은  거대한  방벽  도발을 적이 사용시에    도저히  하수인으로  이번턴과

 

다음턴에  부시기 힘든 상황이다라고 보면

 

를  사용하여   각 +2뎀  버프를 줘서   강력한  도발을 파괴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자군야포는 각  1장씩 씀으로  한장정도는    같은 핵심카드나

를     도저히  하수인만으로 힘들겠다고

 

판단이 돼면   야포나 자연의 군대를 잘 활용해 줍시다  

 

 

이부분이  초보와  중수의  차이라고 보면 됩니다

 

 

    9턴에  목맬  필요는 없다는거죠    2장씩이니까요  ㅡ.ㅡ

 

 

물론 너무  무분별 하게 쓰면   필요할때 없음으로  하수인과   자군 야포의  사용량  균형이  필요합니다   남발은 금물 

 는    성기사의  병력소집 뒤나

 

 

   같은 1/1  하수인이나      나    같은  핵심카드의  자르기 용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핵심 카드 파괴용이나   잡몹  전멸기로 쓰는   아주 강력한  광역기로 보면 됩니다

 

 

물론   손놈덱과  사용시  적의   하수인 7체를 꽉채운후 사용하면   추가적인   을  안가져 올수도 있다는점

 

 

인지 바랍니다 나  을  같이 쓰면  직격 5뎀  광역 2뎀이라  손놈도 대부분  깨끗하게 제거가 돼죠  그래서  손패드로우겸   미드 드루는  겸사 겸사  1~2장을  채용합니다

 

가드는  일단  4마나 이지만   동급마나가 있음으로

 

 

  4마나  하수인이라기  보다는    6마나  하수인으로   보는것이 맞습니다

 

 

   나   같은   핵심카드를    격려를 통한   드루 영능 +3뎀으로  파괴 시키는데

 

 

사용합니다    매우  강력하고 심플한 친구죠  

는  매우  훌륭한 카드입니다      같은  핵심카드  저격용이나   저격으로  살상이  불가할경우   침묵을 걸어줍시다

 

 

침묵의 대상은  정해져있습니다 

 

  갑자기 나온  이친구를  제가가  불가능할시  침묵    사냥꾼이나  법사는   이친구

 

  냉법의 경우는   과학자 보다    이친구를 우선시합니다

 

 

  성기사는   이 2친구입니다    버프먹은   수수깨끼 도전자나 

 

 보통은  티리온이 100%있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에  침묵을 거는것은  그리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무기나    주문으로  파괴하고    잔몹을 치거나

 

 

혹은  매우  유리한  상황이라면   도발로 막거나  무시하고 적명치를 치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법사의  를   파괴가  힘든 상황이라면  침묵을  걸어서라도  정지해 주는게  좋습니다

 

  혹은   숲수가 없다면    다른케릭시  로데브 라도  던져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전사나    용사제는  이친구가 기다리고 있을수 있으니   숲의  수호자를 한장 아껴줍시다

 

 

 

흑마는  나   두번째나오는      리노덱의  이친구들에게 걸어주면

 

흉악한 일을 안당할수있습니다 ㅡ.ㅡㅋ   막타치기전 이친구를 침묵시켜도  괜찮긴하죠

 

 

 

 

발톱드루이드는  보통 로  써주는게 맞지만

 

 

 의 경우는 으로     혹은  적  명치를 쳐서  다음턴에  킬각이나     의   깜짝  명치  킬각이 보이면  돌진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의외로   다제다능하고    쓰일일이 많은 친구죠

 

 

군대는 역시    글 초반에   자군+  야포의   계산법을 참고해주시고

 

 

  핸드에  자군이  2장 있거나  불가피 할시    적    을  정리해주는 역활로  사용하면 됩니다

 

 

 

 

 

  은   1턴에 내주거나    법사 거울상이나   핵심카드  정리용으로 써줍시다

 

   죽어도  명치 2뎀을 확정으로 주는  좋은 친구죠 +_+ 

 

 갓단검입니다    2장 풀로 넣으셔도 돼고

 

      콤보나

 

초반에 내서    다음  하수인발동시  +1 +1 +1  식으로  마구  단검을 던져 주는 역활을 합니다

 

 

  컴보도  간혹  할수있다면   꼽히는 맛이 있습니다  

3코진은   을  채용했습니다

 

 

보통   모험 과금 유저는  을  모험전용카드인  랩터  2장 사용을 많이 하는데

 

 

사용결과    도  랩터에  필적할만큼  혹은  버티기에는 더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는  간혹  은신한 을   타겟이  불가능한  적을 살상력이 있어서  은신한  망령을

 

 

제거할경우도  발생하고  공채가  압도적으로  좋아서  초반에  발진하면   필드  유지에 매우좋습니다

 

 

 

과    의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좋으며

 

 

상황에 따라  상대가  저마나 하수인일 경우  허수아비 골램이

 

 

빈필드나  은신한 적   혹은 2/3 의  같은  하수인의 처리에  오우거가 좋기도 함으로

 

 

각기 다른  3마나 2장을 넣었는데  써보니  상황에 따라 낼수있어   각 1장이 더좋아보입니다 

 

는    위에  언급한대로     버프 먹은 이친구

 

갑자기  나온 이친구들을   정리해 줍시다

 

 

다만   가능하면  3마나의  하수인으로 쓰기보다

 

 

보험으로 들고있다가  도저히  낼하수인이 없다면  쓰거나

 

 

막타 자군야포  피늬쉬 전에   나이사를  던지는 것을 권합니다  

 

 

상대가  나이사를   버리는 것을 본시점에서     을 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4코 존엄  벌목기는  매우 좋은 카드입니다

 

칼  4마나라면  특별한 상황이 아닌이상  그냥 던지는것도 좋습니다

 

 

일단  상대 벌목기의 경우는    침묵을  넣기보다     주문이나    무기로  파괴하고 정리하거나

 

 

명치  막타 직전이면   때때로  무시 명치가  맞기도합니다    

 하늘 골램은 좋은 카드입니다      의  강화판이라고  보면 돼며   로도  대체가 돼며    원래  어그로 드루이드는    2장 거의 필수로  쓰고 있기에

 

 

그에대한 대체로     하늘골램을 써봤습니다

 

 

결과는 매우 좋으며   높은 공격력을 내고    지옥절단기라고 해서  칼 5마나에  사용도   쉽지는 않으며

 

 

오히려  패가 다타서  위험함으로 제거하였고

 

노지절    전설 달성자도 많아서   지절을 제거하고  안정 운영형으로 하기위해  하늘골램등을 채용했습니다  

  갓 박사붐입니다

 

 

다음턴에   킬각이  안난다면   7코에    묻지마  박사붐이야 하며  던져 주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폭탄은 1남은   하수인에 부딪혀  다른곳에서 터질수있게   유도해주는것도 중요합니다

 

 

없다면  로  대체하거나   없으면 빼셔도   10급이상은  무난할걸로 봅니다

 

 

 

 

이 덱을  만드는데  참고한   노지절  참고 문헌?  은   노지절 드루로  전설달성한  도파님덱을  참고하였습니다

 

http://hs.inven.co.kr/dataninfo/deck/view.php?idx=92136 

 

사실상  이  노지절  어글드루는  전설덱으로  보시는것이  맞습니다  

 

 

★★☆☆-운영시  핵심적인  팁★★☆☆

 

 

하고 운영시 중요한점은  내가 카드를 내고

 

 

적이  어떻게  움직일까를 생각해 보고

 

그에  맞추어  대응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부분이   초보와 중수를 가르는 중요한  점입니다

 

 

상대가  어떻게   움직일 것이라는것을 예상하여

 

미리    반대로  제거하여 이득을 보는 플레이도    카드교환에 중요한 점이며

 

 

이작은 예상과  미래 추측이 가능한가  불가능 한가로   10급과  전설이 갈린다고  하는것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한턴에  킬각이 안나올경우   이번턴 자군야포  15+  다음턴   휘둘러치기+ 살뿌리 6뎀=  21턴  컴보식으로

 

 

2단 킬각을 보는것도  때때로 필요합니다

 

미리  명치를 치는것도  중요하다는 거죠  

 

 

★★☆☆성기사  상대법★★☆☆

 

    보통은   비밀 성기사가  대부분 입니다

 

        이두개가    먼저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보쓴꼬와 함께  비밀을  걸었다면

 

      을  의심해 봐야합니다       구원에 걸린상태로  보쓴꼬를 처리했다면   

 

   체력이  1인 상태로  보호막을 뒤집어 쓰고  다시   살아납니다

 

         그럼으로  일단   과   

 

을   의심하여   상대의  명치를  쳐봅시다      이  걸려있다면  1/1  마나나  1/3   공체 이상을 움직여    희생을 빼주고  상황종료

 

이 걸려있다면   발동하지 않고   이 2개일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럼으로  만  걸려 있는 상태라면 불가피 할시   1/1  하수인을  선 제거  해주고

 

 

2중  비밀  이  걸려 있을 경우는   앙갚음이  발동햇을 경우를 생각하고  

 

처리를 준비해야합니다  

 

 

사실 위의 3가지가  예상된다면   비밀이  발동돼지 않는 선에서  서둘러  명치를 쳐주는 것이 답일수있습니다

 

 

명치냥이  비밀성기사에게  강한 편인 이유가  이것때문이지요  ( 이하 용량 과다로 중략  문의는 뎃글로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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