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폭심팩 카드 공개되고나서 계속 사제를 주시해왔는데 오늘 만들어서 돌려보니 생각했던대로 잘굴러가서 올려봅니다 데빌사우르스랑 기계용위주로 터트린다는 생각가지고 빠르게 굴리시면 됩니다(어쩌면 이런 덱컨셉은 큐브흑마가 더 나을수도있지만 증식이 거의 확정적이고 탬포도 큐브에 비해서 빠르다는걸로위안삼아봅니다)돌려보신분 피드백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09:37관짝을 한장줄이고 무모한 실험가를 1장추가 하였습니다무모한이랑 데빌이랑 멀리건에 같이잡히면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2 / 비추천 : 2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사제 : 안두인 린
Priest : Anduin Wryn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흑화한다..............폭심팩 적용 완료! 죽메 사제! 작성자 : 망고라임 | 작성/갱신일 : 2018-08-08 20:00:47 | 조회수 : 3964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a0GCqQDuAPTCtXBAsnCApbEAvDPAujQAtz1Ao2CAwrXCsPBAqvCAs7MAubMAqniArT2AoL3AqH+AoiCAwA=
덱 코드 발급받기
사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폭심팩 카드 공개되고나서 계속 사제를 주시해왔는데 
오늘 만들어서 돌려보니 생각했던대로 잘굴러가서 올려봅니다 
데빌사우르스랑 기계용위주로 터트린다는 생각가지고 빠르게 굴리시면 됩니다
(어쩌면 이런 덱컨셉은 큐브흑마가 더 나을수도있지만 증식이 거의 확정적이고 탬포도 큐브에 비해서 빠르다는걸로
위안삼아봅니다)
돌려보신분 피드백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9:37
관짝을 한장줄이고 무모한 실험가를 1장추가 하였습니다
무모한이랑 데빌이랑 멀리건에 같이잡히면 들고가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선공5코 후공4코 무모 데빌 콤보가 ㄹㅇ개씹사기입니다 

+10:01
풀필드 제레크의 파급력은 엄청납니다 
덱특성상 광역기로 제레크를 쓸어도 죽메 하수인이 덕지덕지 남아서
상대입장에서는 굉장히 까다로워요 
풀필드 제레크 그렇게 안어려우니까 제레크가 손에있으면 꼭 각을봐주세요
(케른이랑 흑요석은 제레크 생각해서 멀리건으로 절대잡지말아주세요)


+10:52
하스시작하고 처음해보는 덱메이킹인데 유저분들이 해주시는
질문이랑 피드백으로 만든덱이 더 성숙해지는것 같아 너무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이나 피드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시간날때마다 확인하고 성심성의껏 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43
생생한 악몽2장은 너무 핸드에서 노는감이있습니다
1장빼고 필드잡아주는하수인또는 광역기로 대체하는것도 좋습니다

***************************************덱의 고질적인 문제점과 발전시켜야 할 장점**************

문제점1
초반 그리고 후반이 극단적으로 약합니다
이덱은 하수인으로 시너지를 내는덱입니다 카드 각각으로는 아무것도 할수없죠
그래서 마나제한으로 카드를 한장씩내는 초반과 필드와 패가 전부털려서 한두장씩 툭툭던지는 극후반에
엄청나게 약합니다 

문제점2 
오직 하나만을 보고가는덱

오로지 승리하는 방법이 하나밖에없습니다
중반 압도적인 필드장악
아직은 이덱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상관없지만 
이덱이 많이 돌아다닌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상대하기 굉장히 편해지죠 만나기만하면 멀리건에 광역기 오지게 들고가면됩니다
다른건 필요없습니다 어자피 초반에 아무것도못하니까요


장점
정신이 혼미해지는 중반 필드전개

저도 이정도일줄 몰랐는데 중반 필드전개가 말도안됩니다
정말 개사기입니다 중반에 광역기를 한턴에 한번씩써도 패가잘풀리면 
바퀴벌레 알까는것마냥 필드를 잡고 놔주지를 않습니다
위에 적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승률이 괜찮은 이유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덱에서 멈추지 않고 이덱의 컨셉과 시너지에 조금더 힘을 실어볼려고합니다
(생각해놓은게 하나있어서요)
물론 그렇게 되면 앞서 말씀드렸던 단점이 더 부각되겠지만 그것까지 전부 감안해서
메타에 버틸수있는 덱을 만들어야겠죠 혹시 같이 덱연구 하실분은 환영입니다~
좀더 실험한후에 발전된 덱들고 하나더 올리겠습니다 
제 블리자드 아디는 부라더#3104 입니다 
같이 덱연구하실분은 친추추세용~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