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도발전사입니다. 1일에 1급 달고 3일에 전설 달았네요.비셔스에서 1위 라고 해서 해봤는데 그렇게 엄청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직업 상대법 간략히 적으면전사 : 거의 도발전사입니다. 퀘 먼저 깬 사람이 좀더 유리합니다. 다만 죽기 한번 거쳐가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도적 : 왠만하면 퀘스트 버리세요. 초반에 열심히 막다보면 이깁니다. 퀘돚 같은 경우는 죽기 무기 성능이 좋습니다.드루 : 도발 드루는 랩터를 넣어 주시고, 거미와 체력 높은 용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3 / 비추천 : 4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6월 전설 퀘스트 도발 전사 작성자 : korman | 작성/갱신일 : 2018-06-04 01:28:08 | 조회수 : 1029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QcEogSQB9PDAp/TAg1LkQb/B7II+wybwgK+wwLKwwKbywLMzQLP5wKq7AKb8wIA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도발전사입니다. 1일에 1급 달고 3일에 전설 달았네요.


비셔스에서 1위 라고 해서 해봤는데 그렇게 엄청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직업 상대법 간략히 적으면




전사 : 거의 도발전사입니다. 퀘 먼저 깬 사람이 좀더 유리합니다.

다만 죽기 한번 거쳐가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도적 : 왠만하면 퀘스트 버리세요. 초반에 열심히 막다보면 이깁니다.

퀘돚 같은 경우는 죽기 무기 성능이 좋습니다.





드루 : 도발 드루는 랩터를 넣어 주시고, 거미와 체력 높은 용가리 리치킹 짤라 주시면 됩니다.

토큰 드루는 광역기 잘 모아뒀다가 죽메로 나무 부활 달면 죽여주시면 됩니다.

죽메 걸리기 전에 필드 꽉 찼으면 그냥 난투로 가세요.

죽기가 성능이 쓸만하며 토큰 전에서는 설퍼까지 안가는 편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성기사 : 역시 퀘스트 버리고 가세요. 죽기 변신도 좋습니다.

광역기만 잘 써주면 유리한 매치입니다.





사제 : 거의 본 적이 업습니다. 다만 설퍼 까지 빨리 가셔서 패는 편이 좀 더 유리한 거 같습니다.





주술사 : 짝수 주술이가 어제부터 안보이더군요. 두억이라고 생각하고 진행합니다.

설퍼도 빨리 해야하지만 일단 필드에 사로나이트나 그럼블은 남기지 않고 제거해주세요. 

기본적으로는 불리한 매치입니다.




사냥꾼 : 필드 안밀리고 가다가 상대 변신까지 이끌어내면 뒤는 쉽습니다.

 다만 죽메 쓰는 냥꾼은 좀 어려워요.

죽메로 사기 치기 전에 먼저 깨두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5코에 칼 늑대 4마리 나올 수 있으니 출정의 길이나 난투 한장 정도는 있으면 좋습니다.




흑마: 흑마는 비셔스에서 짝수 흑마는 어렵고, 큐브 흑은 엇비슷하다고 되있는데

전 반대로 짝수 흑은 할만한데 큐브흑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설퍼 빨리해서 패는 수 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마법사 : 템포는 거의 안보입니다. 설퍼빨리 가서 패야 유리합니다.

난투 한장은 상대 용가리 대비용으로 남겨두세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