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f0GCPIF08UCws4Cl9MC2OcCl+gCxfMCnPgCC4oB2wa2B8wIm8IC58sC980C8dAC8tACiNIC6OcCA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확장팩이 나올 때마다 전설을 찍고 다시 접고의 반복이네요 ㅋㅋ
보통의 큐브흑마는 너무나도 사람들이 많이 돌리기에 뭔가 특별한 덱이 없을까 싶어
거인, 큐브, 서약, 졸개, 만아리, 누가감히 다 빼고 필드 컨트롤에 집중한 카드들로 대체한
악컨흑덱을 만들어 돌렸고 승률이 상당히 잘뽑혔습니다.
큐브흑, 도발드루, 홀기사 등을 매우매우 압도적인 승률로 이겼고
덱파워와 힐이 딸릴거 같지만 애초에 필드를 채워지게 냅두지 않는다가 컨셉이기에 맞지 않으면 달지도 않는다는
논리를 따른 덱입니다.
카운터라고 할게 있다면 두억시니 술사, 비밀법사, 홀냥꾼 정도네요.
그 외엔 우세한 승률을 자랑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