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얼왕기 나오고 복귀해서 짬 내서 틈틈이 게임하다가 전설 막차 탔네요.  마지막판은 외눈깨비가 안 나와서 맞탈진에 비취 12까지 구워졌는데 이겼네요. 후......... 피1 보이십니까. (심지어 4턴 판드랄에 5턴 육성 정자 육성 당함 -- 개극혐) 우선 사제 하이랜더가 현 메타에 강한 이유를 꼽자면 1. 현재 메타에 강한 필드정리기 보유 (어그로 드루 카운터 마법들이 확실하게 존재) 2. 외눈깨비 장착으로 몇몇 컨셉덱 카운터 가능 (진화,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4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사제 : 안두인 린
Priest : Anduin Wryn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전설막차 실리적인 하이랜더 사제 작성자 : 유포니 | 작성/갱신일 : 2017-08-31 09:34:38 | 조회수 : 868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a0GHgkeigH7AaEE5QTtBckGpQnTCtYK1wryDPsMoawCg7sCtbsCt7sC2LsC6r8C+r8C0cEC2MEC2cEC5MICysMCvsgCoM4C8M8CkNMCAAA=
덱 코드 발급받기
사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얼왕기 나오고 복귀해서 짬 내서 틈틈이 게임하다가 전설 막차 탔네요.

 




 마지막판은 외눈깨비가 안 나와서 맞탈진에 비취 12까지 구워졌는데 이겼네요. 후......... 피1 보이십니까.

 (심지어 4턴 판드랄에 5턴 육성 정자 육성 당함 -- 개극혐)




 우선 사제 하이랜더가 현 메타에 강한 이유를 꼽자면

 1. 현재 메타에 강한 필드정리기 보유 (어그로 드루 카운터 마법들이 확실하게 존재)

 2. 외눈깨비 장착으로 몇몇 컨셉덱 카운터 가능 (진화, 방밀(안보이지만), 안 풀린 비취(....) 등)

 3. 저코 카드들을 활용하여 버스트 데미지 중첩 가능


 이 있겠네요. 이 점을 극대화 시키는 덱입니다.



 그리고 이 덱의 특성은 














킬각이 생각외로 자주 나오므로 핸드상황과 적 영웅의 체력을 보고 킬각을 자주 계산하시는게 좋습니다.


반대로 하랜 vs 하랜이면 저같으면 가능한 한 피 20 이상으로는 유지할겁니다. --;









전 이 둘을 넣으려고 저 둘을 뺐거든요.



아 그리고.. 는....

노루에 무기파괴 넣고 이길 생각하는 유저가 양심이 없습니다.

아, 그 이전에 노루를 하는 유저들이 양심이 없는건가. (가끔 메디브 넣는 개노양심 노루도 있긴 하지만)

해적 많이 보이시면 얘내들보다는 해적게 넣고 만찬 넣는게 훨씬 낫습니다. 제 체감상.



---------------------------------------


덱에 자리가 하나 비는 녀석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바리에이션을 두긴 하는데요.








 여러 바리에이션으로는









------------------------



멀리건으로는 뭐 다들 아시겠지만


대 드루전은 비취인지 어그로인지 알 길이 없으므로



정도는 들고갈 만 합니다. 고통, 죽음은 사기 방지용.


어그론데 함부로 고통 쓰다가 튀어나오면 겜 터지니 요주의. 





모쪼록 스택관리에 주의를...






드로우 된 카드들도 털어갈 겸 보통은 '그 카드' 다음에 붙여 사용합니다. 



대 퀘법전은 생각외로 쉽습니다.

그냥 무조건 명치 달리세요. (정리 ㄴㄴ) 그럼 보통 상대가 카드 7장정도 남고 퀘 못 깼을 때 이기더군요.

어짜피 필드야 얼회 종말이로 정리하겠지만

우리에게는 가 있으니



핸드는 7장정도 유지하면서 계속 필드 유지 및 명치 치다보면 상대가 10장 남았는데 사기쳐서 퀘완+무한염구

터지지 않는 이상 쉽습니다... 



나머지 덱들은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외로 제 핸드에 따라 상대하기 쉽고 어려운게 결정됩니다.

한 번 하랜 사제 해 보세요. 재밌습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