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QcGogTCBvsMubIC08MCoscCDEuRA5EG/weyCIKtAtKuAv68ApvCAsrDAt/EAsnHA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인증.

54승부터 시작했으니까 19>5급까지 88승만에 주차했습니다. 냥꾼때문에 좀 힘들었네요
도발전사는 제가 주관적으로 느끼기에는 카운터가 명확해서 힘든감이 있지만 밀고자 난투, 데스윙 등 상대를 당황시키거나
혹은 초반엔 방어도를 쌓으며 후반에 광역 하수인이나 영능, 난투 등으로 필드를 클리어하는 안정적인 맛에 하는것 같습니다.
깜짝 킬각도 잘 나오구요
용사제, 리노흑마 돌리는 느낌으로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떠한 상황에 맞는 카드가 잘 나와주어야 합니다.
도발전사는 운영으로 승부를봐야합니다. 필드를 장악당하는 판이 많아서 난투실력도 있어야됩니다 ㅋㅋ
예를 들어 만약 상대가 냥꾼일때 가정을 해보자면 내 손에 난투가 있고 필드를 야수로 장악당했는데, 내 손과 상대 손패가 모두 마른 상태에서, 난투를 돌렸는데 청소부 하이에나가 살아남아서 원턴킬이 난다.. 아주 극악의 확률이지만 이렇게 해서 진 판이 있습니다. 운영을 잘 했으면 이런일도 없겠지만 요즘 사냥꾼을 포함한 어그로덱이 너무 강해서 오래 버티기가 어렵습니다.
반대로 후반보는덱은 이기기 쉽습니다 . 밀고자 난투 아껴두시면 되요
미러전은 침착하게 먼저 퀘스트 깨셔야 이깁니다 .
원래 눈팅유저라 글이 두서없고 짧아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소시지에그맥머핀#3804 친추 주세요~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