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QcCvQORvAIOHLACkQP/A44F1AWkBu4G5wfvB6kVgrACiLACoL0CAA==
-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안녕하세요 1년 정도 무과금으로 하스를 즐긴 초초초초라이트 유저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는 편이어서 예능덱을 많이 굴렸기에 등급에 크게 관심이 없던 제가 10급을 찍었다는 기쁨에 패치스만 가지고도 10급을 찍을 수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 기록에 따르면 사제의 승률이 가장 낮았고 그 다음이 흑마였습니다. 나머지 직업들은 1번 지거나 전승을 기록했는데요. 이 덱이 생각보다 스랄을 잘 잡습니다.

패치스 가지고 10급 못 가면 그게 더 이상한 거 아니냐 하고 말씀하시는 분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또 물론 해적 전사는 전설까지도 가게 해주는 덱이니까 겨우 10급 가지고 너무 나대는 거 아니냐 하고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좀 저 같은 라이트 유저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었고 또 하스 인맥을 좀 넓히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또 31일 마지막 날 방패병에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12연승 했는데 이게 쉽지는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적게 되었습니다.)
상성

사제는 용사제 1234 만나면 정말 답도 없어요... 황혼의 수호자...
흑마는 리노 흑마였는데요. 제일 많이 진 덱인 것 같습니다. 뭐 리노한테 약한 이유야 굳이 제가 설명을 해드리지 않아도 될 거라고 생각해요.ㅎ
특징
제 덱의 특징이라면 강타와 필격 모두 2장을 사용하고 난로이를 쓴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남바선 자리가 없어요. 사실 비싸서 못 쓰고 있습니다. 리로이가 추가되고, 핀리가 추가되고, 남바선 한장을 더 넣고 싶으시다면 필격 두 장을 빼시는 걸 권장할게요. 강타가 정말 생각보다 좋습니다.뭐라 설명해 드리기 애매한데 이게 제가 강타를 손에 들었을 때 아 이게 필격이었으면... 하는 순간이 없었어요. 또 방어도 3이 은근 쏠쏠합니다.
얘 내는 타이밍은요 언제나 옳습니다. 3코스트에 칼 같이 내셔도 되요. 필드가 비어있다면 조금 고민 해 보아야 하겠지만 필드가 조금 남아있다면 과감히 내시고 본체를 동원해서 정리를 해주도록 합시다.
10급이 드리는 팁
팁을 감히 조금 드리자면요 상대 체력이 15 이하 정도가 되면 그때부터 킬각을 재셔야 해요. 또 리노 흑마나 사제, 리노 법사를 상대로는 깜짝 킬각을 내셔야 하기 때문에 코스트가 남더라도 영격, 필격, 강타 등은 손에 잠시 킵 해두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이 덱은 굴릴 때 머리를 많이 쓰는 덱은 아니지만 킬각을 잴 때에는 좀 계산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저는 이 덱을 돌릴 때 수시로 계산을 해요 지금 남아 있는 필드 딜을 몇 딜이고 이걸 내고 이걸 하면 피를 몇까지 깎고 오른쪽에서 뭐가 나오면 킬각이고 아니면 이것만 정리당해도 킬각이고 이런 식으로 상대 턴일 때도 항상 생각을 하면서 합니다.
보통 제가 많이 냈던 킬각은 무기에 영격+필격, 영격+코르크론, 영격+강타+강타 정도 였던 것 같아요 마지막 킬각 같은 경우에는 8코스트에 아케이나이트 5+4+3+3=15딜이거든요. 그래서 킬각을 수시로 재주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출항맨을 냈는데 담턴에 혼소차 맞고 하수인 깔리고 필드 뺏겼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어서 정말 간절하게 신참 해적단원을 찾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 스랄 상대로 가장 까다로운 게 흑드라군이랑 야정인데요
야정은 정말 손해보는 느낌이 많이 드셔도 어떻게든 교환을 하고 남겨두지 않는 게 좋더라구요 흑드라군은 주문과 섞으셔서 본체로 정리를 해야 합니다.
DoomSayer#21691
DoomSayer#21691 입니다. 친추 많이 좀 해주세요 ㅠㅠㅠㅠ10급을 위한 상위 클라스 형님들의 비판과 질책, 조언 감사히 받겠습니다. 가독성 떨어지는 제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비판이어도 좋으니 피드백 좀 남겨 주시면 안될까요...???
감사합니다!

이 직업의 화제 덱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이 유저가 올린 덱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