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Z8FBvoGiq4C5q4ChbgCvL0C474CDIoB+gHcA+MF9AXPBtYG9genCN0K4hHSF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랭크에 판치는 어그로덱 상대로
초반손패 꼬이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다보니
어그로덱 저격에 초점을 주고 튜닝을 했지만
덱특성상 컨트롤덱 상대로도 강합니다.
운영은 일반적인 무가옳과 같은데
다른점이 있다면
드로우용으로 많이 쓰지만
요즘은 무기,주문에 쉽게 짤리거나
처치로 드로우를 못보는경우도 있는
이 필드싸움에 거의 도움안되는 하수인을 빼고,
지축을 통한 드로우 or 누적딜억제
천망의 예상못한 즉발딜+드로우를 선택했으며
반즈에서 꽝이 나올확률을 더욱 줄이기위해
알도르 대신 겸손까지 채용하면서
낮은 코스트로 유기적인 필드대응력을 높였습니다.
지혜의축복 사용법의경우 상대하수인이
공격력증가의 잠재력을 가졌거나, 공격력3 정도의 하수인에게 걸어주면 적절합니다
그럼 상대방은 [그래도 달리느냐] vs [드로우를 안줄것이냐] 판단기로에 서는데
결국 어느쪽을 선택하든 무가옳은 이득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겸손과 지축은 단 1코스트로 하수인을 억제하면서 이득을보는데
이는 매우 수동적이고 딱딱한 성기사의 마나사용을
유기적이고 부드럽게 만든다는점에 있어서
매우 높은가치가 있다고 평가할수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