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0GDu0B9gKkB6IJpQnWCrkN+hS3F8cXoqwC4KwCkrQChbgCCJcC5QTVCNIK0wrXCvoRzrMCA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멀리건은 대략 이렇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상대의 1코, 2코에 나올 하수인을 끊어주고나서 검귀를 깔 수 있도록 초반의 운영 방향을 잡으면 됩니다.
상대의 1,2코 라인에 '생명력2 하수인이 없거나 공3 이하의 하수인이 없다면' 일격과 고통은 멀리건에서 제외합니다.
[ ex) 법사, 위니 흑마, 사냥꾼 : 일격, 고통, 검귀, 부활 / 드루이드, 전사 : 고통, 검귀,부활 / 성기사 : 검귀, 부활 ]
핸드에 검귀가 없고 상대의 덱이 초반 템포가 빠를 경우 부활을 갈아주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상대 덱의 템포에 따라서 3코 4코 5코 전개할 하수인을 멀리건을 염두에 둡시다.
대략적인 팁을 몇 가지 씁니다.
1) 금단의 창조술 타이밍은 5코[비추천], 6코, 8코가 좋습니다.
2) 상대가 씹랄이라면 아키나이 영혼사제가[+치유의 마법진] 멀리건에 잡힐 경우 들고 갑시다.
3) 반즈에서 가젯잔이 나올 경우 가젯잔에 침묵을 걸어도 침묵되기 전 1드로우를 볼 수 있습니다.
4) 치유의 마법진이 쓸 곳이 마땅치 않다 싶으면 가젯잔을 이용해 적당히 순환시켜줍시다.
5) 어그로 덱을 상대할 때 3코에 검귀를 나가서 제압당했다면 4코 하수인을 내기 보다는 부활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하스돌](나름 정성)소리마약 쨍그랑 사제 [16]
- [하스돌] 프리스트코인 [BGM] [11]
- 제타롯의 어그로사제에 핀자를 섞은 어그로핀자사제!!!! [31]
- 퀘스트 메카툰 사제 [24]
- 카라잔 마녀 영웅모드 극 저가루 [14]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