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요그방밀은 뭐.. 컨트롤덱이기 때문에 운영의 핵심은필드를 장악하는 게 아니라 자를 놈 자르고 난투각 잘 보다가후반에 앨리스로 캐리하는 그림으로 가는 게 기본입니다요그방밀이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만 제 덱이 여타 요그방밀과 다른 점은수액 한 장, 타우릿산 한 장이 아닐까 싶습니다수액은 영혼발톱, 둠빠따, 피울 자르기 용입니다2코 하수인 치고 상대 주요 무기를 잘랐을 때 이득이 크기 때문에한 장 기용했고 쓰랄이나 미러전 말고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만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야생] 9/23 전설달성 요그방밀 작성자 : 요리요리요 | 작성/갱신일 : 2016-09-23 23:16:29 | 조회수 : 2133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QcI0gKqBooHuQ3WEbAVhxfprAILS5EDogSRBv8Hsgj7DPgRqRWCrQLDtgIA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요그방밀은 뭐.. 컨트롤덱이기 때문에 운영의 핵심은
필드를 장악하는 게 아니라 자를 놈 자르고 난투각 잘 보다가
후반에 앨리스로 캐리하는 그림으로 가는 게 기본입니다


요그방밀이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만 제 덱이 여타 요그방밀과 다른 점은
수액 한 장, 타우릿산 한 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액은 영혼발톱, 둠빠따, 피울 자르기 용입니다
2코 하수인 치고 상대 주요 무기를 잘랐을 때 이득이 크기 때문에
한 장 기용했고 쓰랄이나 미러전 말고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만
한 장 정도는 원숭이로 변신시키면 그만이라고 생각해서 씁니다


타우릿산은 의외의 콤보가 가능하게 만들어 주고 어그로가 상당히
잘 끌려서 씁니다 대표적으로 실바나 난투 중 한 장만 코스트를 줄여도
10코에 실바 난투 라는 사기적인 콤보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쓰랄이 타우릿산 보자마자 냅다 사술을 써버리던데
그래서 그런지 그롬이 나갔을 때 의외로 쉽게 끊지 못하더라고요
체감상 그롬이 쓰랄전에서 캐리한 적이 많습니다 1 대 다수 교환이나
아니면 실제로 명치를 두 방 이상 갈려서 멘탈이 나갔는지 그냥 나가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요그방밀덱 중에 그롬을 기용하지 않는 경우도 많던데
모두 일리 있는 생각이라고 봅니다 초반부터 핸드에 잡힐 경우 답답하긴 하죠 ㅋㅋ
하지만 예전처럼 오로지 피니시용 그롬이 아니라 1 대 다수 교환용으로 쓴다 생각하고
하시면 편합니다 의외로 체감상 자주 깜짝 킬각이 나오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그롬을 쓸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지 그롬이 한 턴 이상 살거나 피울을 낀 상태에서
상대가 약간 안일하게 플레이했을 때 그대로 게임 끝내버리기도 합니다


요그방밀은 거의 쓰랄 잡고 전설 단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버리기 흑마는 요즘 잘 보이지도 않지만 거의 밥이라고 보면 되구요..
미러전에서는 섣불리 드로우를 하지 마시고 최대한 카드 아껴 주는 형태로 하면서
적정 시점에 웬만하면 피울 끼고 나서 원숭이 나가면 할 만한 거 같습니다
어떤 전설이 뜨냐는 운빨이지만요..


등급전은 거의 쓰랄, 미러전, 노루, 냥꾼 뿐이고 나머지는 가끔 가다 아주 드물게
만나는 걸로 보면 됩니다 냥꾼전에는 맘 편하게 먹으시고 졌다 생각하고 하세요
노루는 패 잘풀리면 현 메타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패가 쉽게 말리기 때문에
반반이라고 봅니다


모두 건승하세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