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15 / 비추천 : 9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QcI0gL2AvsFuQayCPoUhBe5sgILkQORBvsM0RGJFMIVxhXOFoKtAtKuAoawAgA=
-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완벽해졌습니다.
기존의 용 템포전사도 무상성 으로 정말 센 덱이였습니다만
전투격노 각을 잡지 못하거나 4턴에 코르크론 정예병이 나갔다가 바로 잘리는 경우 등등
여전히 허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허점은 없습니다.
전투격노 각을 잡을 필요도 없고
4턴에 쉬는듯 안쉬는 듯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쉬지 않고 2 3 4 5 6 7 8 코스트대로 내기만 해도 상대가 템포를 따라잡을 수가 없습니다.
드로우? 가만히 내기만 해도 드로우 됩니다.
체력? 하수인이 바닐라 스텟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도발입니다.
용은 들고가도 되고 안들고가도 됩니다. 손패 말리는 경우 진-짜 없습니다.
고무는 들고가지 마세요
무난히 도발 하수인 내면서 드로우도 최소 2드로우 합니다. 핀리 안잡혔으면 3드로우 하고요
주로 이렇게 가져옵니다
이것만 있는게 아니라 격돌, 고통의 수행사제도 있어서 드로우 부족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지는경우 = 상대가 정말 말도안되게 사기치는 경우 = 어떤 덱을 해도 집니다.
아무 생각없이 해도 되는 과거 파마기사처럼 운영해도 이깁니다. 돌려보세요
이 직업의 화제 덱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이 유저가 올린 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