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IHCM0D7QWkB7kNg6wC4KwCsq0ChbgCC7QBmwW5BogH3QiGCdIVxBbLFvKwApK2A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제가 몇번 돌려본 덱인데 승률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초반 핸드로는
(기습)
(언더시티 상인)
(칼잡이 강도)
(발굴된 랩터)
(요원)
정도가 적당합니다. 하수인 위주로 굴리는 덱이기에 절개 맘가같은 카드보단 초반에 낼 수 있는 하수인을 잡아주는게 중요합니다.
이 카드는 카라잔이 나오기 전 도적덱에 들어가던
이 친구를 대신해 초반에 낼 카드로 넣었습니다.
스탯은 1/1이지만 핸드를 다시 보충해주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랩터의 경우 주로 언더시티 상인의 효과를 받으며 나갑니다. 자릴이나 탈노스도 나쁘지 않지만 도굴꾼의 동전보다 자릴이나 언더시티로 가져오는 카드가 효용성이 좋기때문에 어지간하면 도굴꾼은 안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카드는 그렇게 쓸모는 없습니다. 강도,요원,느조스,랩터 같이 쓸모없는 하수인이 소환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고 죽메하수인이 나왔을때는 좋은 효율을 보여주기에 채용했습니다
가젯잔이 한장인 것은 하수인 비중이 높고 강도나 언더시티 탈노스 도둑질 등 핸드수급을 할 수있는 카드가 많아 2장이 들어갈 경우 핸드에서 노는 경우가 많아 한장만 채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분들을 안넣은 것은 그저 제 취향입니다. 도적이 안전하게 케른을 낼 타이밍이 잘 나오지 않고 밴클사기는 다른덱에서 너무 많이 봤기에 뺐습니다.
가젯잔을 한장 더 쓰고싶으시다면
도둑질과
발굴된 랩터를 한장씩 빼고
혼절시키기까지 한장 더 넣어주시고
케른이나
밴클리프가 필요하시다면
발굴된 랩터와
반즈,
자릴 중에서 골라서 대체해주시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승률 68% 전설행 급행열차 템포도적 [46]
- (예능)추억의 가족오락관덱 [13]
- [무과금] 하린이용 템포도적 [20]
- 어그로한테도 강한 미드레인지 훔치기 도적(18.04.09 수정) [35]
- 짝라클 첩보도적 완성형 운영부터 플레이 멀리건까지 [11]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