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7승 2패 -> 15승 7패메타에 따라 황폐를 빼고 규탄을 하나 더 넣는다거나, 일루시아를 넣는다거나 커스텀 하면 될듯.>하스스톤 인벤 : 무한광대 사제 (15승 7패) - 하스스톤 인벤 스크린샷 게시판 (inven.co.kr)<사제미러 -> 시체되살리기 생성이 실력.. 필드 주도권 보다 빠르게 광대를 타락시키는게 중요함(빛나래 이런거 보다 타락용으로 9코용을 잡고 간다거나)흑마 -> 재료 미리 모으기(사실 힘듬.. 어찌 어찌 끌다가 자락 변신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사제 : 안두인 린
Priest : Anduin Wryn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무한 광대 사제 (7승 2패->15승 7패) 작성자 : 소리느낌 | 작성/갱신일 : 2021-05-27 02:24:55 | 조회수 : 123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a0GCvO7A8i+A/zeA/njA/voA57rA9TtA62KBMGfBPCfBAqTugOvugPezAPXzgP+2wPi3gP73wP44wOZ6wOb6wMA
덱 코드 발급받기
사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7승 2패 -> 15승 7패
메타에 따라 황폐를 빼고 규탄을 하나 더 넣는다거나, 일루시아를 넣는다거나 커스텀 하면 될듯.

사제미러 -> 시체되살리기 생성이 실력.. 필드 주도권 보다 빠르게 광대를 타락시키는게 중요함(빛나래 이런거 보다 타락용으로 9코용을 잡고 간다거나)

흑마 -> 재료 미리 모으기(사실 힘듬.. 어찌 어찌 끌다가 자락 변신해도 광대로 명치만 치고 또 깔고 하다가 이기는 경우도 있긴한데 거의 드물고 힘듬)

성기사 -> 제압기 챙겨가고 영혼거울각 잘보기, 생성에서 침묵 찾기, 자이렐라로 필드잡기

전사 -> 속공전사는 상대가 잘 풀리면 빡시긴 하고, 내가 자이렐라로 필드 잡거나 사무로 절정으로 풀피 만들고 줄여진 주문들로 피흡, 필드 정리하면서 막으면 이김, 방밀전사는 타락 이후부터는 필드보다 명치를 쳐서 방어도를 깎아주는게 중요한듯.. 후반 들창엄니가 두마리여도 무시하고 무한 광대 도발 5번 6번 7번 깔면서 명치만 때려주고 방어도 다 깎으면서 계속 반복해서 이겼음

악사 -> 너무 잘풀린 죽메악사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음, 템포악사는 잘막고 잘 풀리면 쉽고, OTK는 최대한 빨리 광대 풀어서 필드 계속 깔고 명치 치고 해야 파츠를 그전에 몇개 쓰고 또 다 모으기 전에 얻어맞고 끝

사냥꾼 -> 져본 적이 없음... OTK도 만나본 적이 없음.

주술사 -> 멸종이긴 한데, 필드깔고 둠해머 들고 명치만 때리는 타입이면 거의 이기기 힘든듯..(사무로 절정이 빨리 잡히고 줄여져야..)

드루 -> 서로 사기치는데 뒷심으로 져본 적이 없음.. 적자생존 드루도 어찌어찌 잘 막으면 + 영혼거울, 황폐각

도적 -> 1번 만났고 이겼는데 둘다 팅겨서 NONE 판정. (알렉 텐우 도적은 좀 어려울 것 같은데 안만나봄)

마법사 -> 너프 이후 멸종이라 이 덱을 돌릴만하게 된 것임.. 초반부터 중반 후반 번주문 압박으로 피 많이 깎이면 후반에 번 주문 많이 들고있고 많이 줄여져있고 이러면 어렵고.. 상대가 안풀리길 바래야 할 정도인듯.. 법사는 확실히 어렵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