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시즌 초반에 무지성 법사놈들 사기치는거 역겨워서 5급 주차만 해두고 접었는데최근 무지성 법사들이 줄었다길래 돌아왔더니비밀성서기사들이 득실대는 메타더라구요. 4.14패치  쓰러진 자의 검 1/3 -> 1/2 너프드디어 역겨운 성서기사들이 사라졌습니다. 비교적 너프 영향이 적은 어그로 비밀기사는 여전히 준수한 성능인 것 같습니다.아직 메타 고착화가 안되긴 했지만 여전히 보이는 주문법사들이나 컨흑 같은 덱들 상대로는 유리한 듯 합니다.*4.14 기준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성기사 : 빛의 수호자 우서
Paladin : Uther Lightbringe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4.14 패치적용)어그로비밀기사 작성자 : Inannis | 작성/갱신일 : 2021-04-14 13:23:51 | 조회수 : 2457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Z8FAvzoA4DsAw7KwQOezQPK0QOD3gOF3gOR5APM6wPO6wPP6wPj6wOr7APb7gPqnwTIoAQA
덱 코드 발급받기
성기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시즌 초반에 무지성 법사놈들 사기치는거 역겨워서 5급 주차만 해두고 접었는데
최근 무지성 법사들이 줄었다길래 돌아왔더니
비밀성서기사들이 득실대는 메타더라구요. 

4.14패치  쓰러진 자의 검 1/3 -> 1/2 너프
드디어 역겨운 성서기사들이 사라졌습니다. 
비교적 너프 영향이 적은 어그로 비밀기사는 여전히 준수한 성능인 것 같습니다.
아직 메타 고착화가 안되긴 했지만 여전히 보이는 주문법사들이나 컨흑 같은 덱들 상대로는 
유리한 듯 합니다.
*4.14 기준: 어그로 명치 냥꾼들이랑 악사들이 점점 보이고 있던데 여전히 명치까는 속도는 비밀기사가 훨씬 빠르므로 하시던데로 하시면 됩니다.


#1 멀리건
1순위


얘네 둘 동시에 잡고 시작하면 거의 승률 90퍼 이상
**쓰러진 자의 검 1/2 너프 이후, 후공 1턴 동전 칼에 대해서 고민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1턴에 상대방이 칼로 바로 짜를 수 있는 하수인을 내는 경우를 제외하면 더이상 칼을 
   1턴에 급하게 찰 필요는 줄어든 것 같습니다.
   멀리건으로 이 두 장이 잡힌 경우는 2턴 칼을 차서 십자로 수다쟁이가 필드에 나올때 
   어느정도 비밀이 유지된 상태로 나가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2순위

**4.14 너프 이후: 첫턴 등교첫날이 바로 짤리지 않을 하수인을 안정적으로 내주기 유리해서 중요성이 높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 필드에 하수인이 있으면 


물론 칼로 아무 비밀을 걸다보면 내가 확정적으로 비밀을 선택하지 못하는 상황이 많긴하지만

손에 드로우 된 상황이나 비밀 카운팅해서 확정적으로 걸릴때 감안해주고 내면 상당히 유리합니다.



상대가 필드 정리기가 있는 걸로 의심되면 한번에 다 내지 않고 여러턴 나눠서 내는게 신념으로 순간 킬각 보기 용이했습니다.



전설인증이미지가 계속 안올라가지네요
http://www.inven.co.kr/board/hs/3509/2404708 인증글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