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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컨셉천정내열을 이용한 원턴킬 덱입니다.보통 천내덱은 하수인과 힐을 이용하여 하수인 싸움을 하면서와 같은 생명력 뻥튀기 카드와 가 모이면 생명력이 높은 하수인에게걸어서 한방을 노리는 덱이지만이 덱은 슈팅사제를 기반으로하여 짜여진 덱입니다.하수인 싸움을 하기보다는 상대 필드를 싸그리 정리하면서 빠르게 드로우를 보고, 각종 치유수단을 이용해 버티면서콤보카드들을 모아서 원턴킬을 내는것이 목표입니다.운영법슈팅덱에서는 가 모이면 로 줄이고 그 다음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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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제 : 안두인 린
Priest : Anduin Wrynn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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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업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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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이벤트]
[야생] [하스돌] 44/44 호랑이 발사!!! 작성자 : 에프랑지아 | 작성/갱신일 : 2016-06-23 22:22:57 | 조회수 : 847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a0GCET4Au0FkAfWCtYRsBWarAILigHtAfsB5QT4B9EK0grTCpYUtxfsrg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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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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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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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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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덱 컨셉

천정내열을 이용한 원턴킬 덱입니다.

보통 천내덱은 하수인과 힐을 이용하여 하수인 싸움을 하면서



이 덱은 슈팅사제를 기반으로하여 짜여진 덱입니다.

하수인 싸움을 하기보다는 상대 필드를 싸그리 정리하면서 빠르게 드로우를 보고, 각종 치유수단을 이용해 버티면서

콤보카드들을 모아서 원턴킬을 내는것이 목표입니다.

운영법

슈팅덱에서는 가 모이면 로 줄이고 

그 다음턴에 한방에 게임을 끝낸다면






따라서 도발하수인을 많이 사용하는 덱을 상대할때는



멀리건

공통 멀리건은 일단 무조건 를 들고가주는것이 좋고, 추가로도 좋습니다.






상대가 흑마라면 위니흑마일수도 있으니 가 잡혔다면 를 잘라줄수 있으니 가져가는것도 좋습니다.

리노흑마라면 조금 널널히 하면서 적당히 각 재다가 로 핸드를 터트려주는것도 좋습니다.


흑드라군이 없더라도 정도만 잘라줘도 좋습니다.




크게 기대하지않고 빨리빨리 던져주는게 좋습니다.

방밀전사는 상대가 하수인을 많이 내지않으면 핸드가 모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죽메도적의 경우에는 광역기와 제압기가 많기때문에 그렇게 어렵지 않고







5. 








6. 

느조스 힐기사의 경우에는

느긋하게 플레이하면됩니다.

하나하나 나오는 죽메하수인들 처리하면서 광역기를 모으시면 됩니다.



천보기사의 경우에는 좀 힘듭니다.



그래서 광역기를 쓸때 최대한 깨끗하게 정리될수 있도록 각을 잘 잡아야 합니다.

7. 




내 핸드가 터지지 않게 관리를 하면서 를 들고있으면 생각보다 핸파각이 많이 잡힙니다.




단.  는 내 힐이 필요할때 죽이고 내 힐을 할수 있도록, 버프를 줘서 생명력을 올려놓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한장은 꼭 남겨뒀다가, 상대의 얼방을 벗겨낸 후 막타용으로 쓰는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얼방때문에 원턴킬은 물건너갔으니





으로 사기칠때를 대비하여 를 한장 챙겨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노루의 하수인들은 체력이 많기때문에 광역기로 한번에 쓸어담는것이 힘듭니다

하지만 템포가 느리기때문에 너무 조급하게할 필요는 없고


회복주문들을 최대한 공격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9.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미리 광역기로 하수인들에게 피해를 입혀놓는 플레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노루전과 마찬가지로 를 정말 잘 활용해야합니다.

사제는 고질적으로 템포가 매우 느리기때문에 느긋하게 플레이해도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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