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방송하면서 암흑의 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 싶어서 만들어 본 덱입니다.생각보다 덱 짜임이 좋은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우선은 사기 잘 친다는 가정은 멀리건으로 라팜의 계략을 첫턴부터 들고가서 강화된 라팜의 계략을 5턴에 5마리 소환 후 2코 핏빛꽃 암흑의 시간을 이용해서 소환하는 덱입니다.많이 무겁게 욕심덱으로도 짜보고 나머지는 광역기나 다른 제압기도 넣어보고 시험을 해봤지만, 게임하면서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어보니 임프 폭발 넣
우선은 사기 잘 친다는 가정은 멀리건으로 라팜의 계략을 첫턴부터 들고가서 강화된 라팜의 계략을 5턴에 5마리 소환 후 2코 핏빛꽃 암흑의 시간을 이용해서 소환하는 덱입니다.
많이 무겁게 욕심덱으로도 짜보고 나머지는 광역기나 다른 제압기도 넣어보고 시험을 해봤지만, 게임하면서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어보니 임프 폭발 넣는것보다 임프두목으로 유연하게 하수인 정리도 되고 도발이 공허군주 밖에 안 넣었다가 철통금고를 넣었더니 생각보다 그냥 6코에 내도 4/5 0/5 도발이 나오니 괜찮더라고요 누더기골렘 같은거 넣으셔도 되고. 무거운 카드들 대신에는 실바나스, 켈투자드 등 야생은 카드풀이 넓다 보니 취향에 따라 커스텀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네루비안 해결사는 예전에 짝수흑마 할때 제레크 잘 막았던 기억이 나서 빅사제 방해할겸 넣어봤더니 가끔 사기치면 괜찮게 나오지만 빅사제 상대는 글쎄요 힘들긴 힘들어요 ㅋㅋㅋ 취향에따라 빅사제 하수인 훔치고 싶으면 실바나스 같은 것 등을 이샤라즈나 라그나로스나 철밥통 등 봐서 빼셔서 커스텀 하시면 괜찮은 거 같습니다,
덱 멀리건은 여러가지 해봤었는데 사기 치고 싶으면 라팜의 계략이나 함흑의시간 들고 가시고 적의 따라서 성기사나 요즘에 많이 보이는 멀록 주수리를 상대하고 싶으면 모독이나 임프 두목 등을 가지고 가서 버티는 쪽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