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Z8FBugBxQTCBvoGwP0ClJoDDIwBngHPBq8H3Qqt8gL8/ALY/gL5kwO+mAOOmgOQmgM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멀리건
- 운영
1턴 비밀, 비밀지기, 궁여지책
2턴 비밀, 수수께기 검, 첩자
3턴 라이사
4턴 왕의 축복, 종탑 보초병, 진은검, 분
광렌즈
5턴 ~ 7턴 불굴등으로 인해 불드가 유지가 된다면 거의 승리 or 상대 명치 체력 15쯤 이길 가능성 높음
- 덱의 이유
고귀한 희생 채용 대신 참회, 숨겨진 지식과 지혜의 축복 채용 이유.
옛날에는 그냥 손패 다 털고 신의 은총으로 패수급 하면 됐지만 지금은 그것이 안되기 때문에 지혜의 축복과 숨겨진 지식을 사용해서 드로우 보총.
고귀한 희생으로 인해 방어 매트릭스와 구원이 엉뚱하게 사용되어 그런 일을 줄이기 위한 목표 + 상대에게 엎드려가 있을지 모른다는 압박감 부여.
이 덱은 보통 1~4턴에 승리가 될지 안될지 보이며 정말 최소의 가능성은 5턴에 분광렌즈를 통해 데스윙, 알렉, 티리온을 저코에 내놓는 사기치는 방법도 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