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미국서버 베타를 처음 나왔을때 신청했다가 계속 안되서 Kripp과 Trump의 개인 방송만 보다가 한국에서 드디어 베타가 나오고 당첨이 되서 한국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iLLuSioN 입니다.
계속 투기장만 하다가 이번에 Chanman의 우승 소식과 유튜브 비디오를 보게 되어 사냥꾼 콤보덱을 따라 만들어서 돌려 봤고 마스터 3 (한국서버 랭킹은 아직 의미가 없긴하지만..)에서 높은 승률을 보여서 인벤에 공유 하고자 글을 쓰게 됬습니다. (중복이 아니였으면..)
Chanman의 덱 소개 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v=RbNR58ubvMk
TLOpen대회 실제 사용 모습/해설 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v=dA695s2QSsw
3. 어짜피 턴 6-7때 이기든 지든 승부가 결정나기 때문에 주문들은 절대 아끼지 말고 사용합니다. (저는 환영복제 하수인 도발 없셀려고 폭팔사격까지 쓴적 있습니다. 이럴때 실수로 클릭한것처럼 연기해주시면 좋아요)
사용마나 6
데미지 (5x2 + 5x2 + 4 + 4 = 28)
가장 좋은 콤보라고 생각됩니다
사용마나: 6
데미지: 5x2 + 5 + 4 + 3 = 22
"개들을 풀어라" 한장 추가시 +4
주술사: 멀록덱이라면 추적을 사용하여 "폭발의 덫"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게 좋습니다. 5-7턴 /을 이용한 콤보에 먼저 죽을 수 있으니 상대 하수인이 나올때 마나 바로 처리해주는게 좋습니다.
도적: 도적에 아주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적은 마나가 낮은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 하수인을 처리하면서 데미지를 쌓아 이기는 덱들이 많은데 콤보를 하기 전까지 사용하는 하수인이 많지 않기때문에 그렇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퀘스트 중인 모험가"가 나온다면 바로 처리해 주셔야 로그덱 콤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너프후에 도적의 인기도가 많이 떨어졌죠)
사냥꾼: 같은 콤보덱이라면 후공한 쪽이 마나 동전이 있기때문에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되는건 콤보를 사용하기 전에 을 제거 해줘야 됩니다. 이나 이 가지는 도발이 있기때문에 나 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흑마법사: aggro 흑마법사 덱에 경우 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체력이 이미 꽤 낮아 콤보가 더 쉬울 수 도 있지만 초반에 를 사용하면서 강하게 압박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마법사: 다른 마법사 주문들은 소용이 없지만 의 경우 처리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럴때 주문을 아끼지 말고 사용해야 됩니다. 나 같은 비밀 카드들은 조심해야 되고 가 치명적일 수 있지만 거의 쓰는걸 못봤습니다.
마치면서..
지금까지 사용해본 덱 중에서 가장 재미 있고 강력한 덱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상대가 다 이겼다고 생각했을때 콤보를 사용하여 이길 때나 턴5에 코인을 사용하여 말도 안되는 콤보로 이길때의 기쁨을 이덱을 사용하시면서 느끼실 수 있을꺼라 생각하며 혹시 대전중 iLLuSioN을 마추치신다면 인사 한번 해주세요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