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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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둘빼고 십자군 넣어도 될거같은데, 아니면 코르크론 대신에 십자군 넣던지
그럼 너무 가벼운 느낌이라. 초반엔 약간 템포 느낌도 나게 전 광전사랑 코르크론 씁니다.
리로이 자리에 선장 넣어봣는데 구림 걍 리로이로 돌아옴.
첫턴에 1등항해사, 패치, 코인 갑판원 하면 4딜이 명치로 시작부터 들어가는데
느낌이 어썸 합니다.
간단하게 운영을 말하면
6턴 안에 끝장을보거나 최소 킬각을 잡는게 좋습니다.
해적덱이 강한 1 2 턴에서 적절한 교환과 명치딜로 우위를 먹고
3-4턴 이교도나 광전사 같은걸 내서 광역기에 좀 내성을 가지고, 상대방이 광역기로 필드 정리를 할시 광전사 때문에 망설이게 하는 플레이도 좋습니다. 이때 무리하게 1코 하수인을 깔면 광역기 한번맞고 겜터질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6턴 안에 끝나는 겜이라 크게 설명할건 이정도 뿐이지만 하나만 추가하지면
종족값 유지에 힘쓰는게 좋습니다. 1 2 턴에 호바트나 핀리 같은게 나올수가 있는데 이걸 교환할 시 얘들이 피통이 많아서 해적을 써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교도를 위한 종족값 때문에 어지간 하면 살려두는게 좋습니다. 손패에 따라 또 다르겟지만요.
명치레인저 까로쒸로 스랄 정의구현 합시다 칭구들
.
승률 생각하면 시간만 좀 있으면 전설도 노릴 덱 같은데 셤기간이라 ㅠㅠ.. 셤끝나고 전설 인증 해 놓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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