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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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사 숙녀 여러분. 이렇게 오페라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오늘 아제로스 각지에서 인정받은, 감동이 넘치는 이야기를 엄선했습니다.
: 제 1막은, 무자비한 전사 앞에 선, 불쌍한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오늘 밤! 진정한 공포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시겠습니다.
: ( 에 드로우... 좋아, 초반만 검귀로 버티면...)
: 생명의 어머니를 위해!
: 저보다 훨씬 강하시네요 (쩌저적 펑)
: 첫번째 이야기를 모두들 재미있게 관람하셨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제 2막은, 무기 하나 들지 못하던 유약한 소년의 모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늘 밤! 놀라움과 마법이 가득한 얘기를 들어보시겠습니다!
: (부활의 효율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북녘골도, 고통의 수행사제도 없다... 그렇다면 를 필드에 내서 필드 싸움도 하면서 패를 보충하는 수밖에 없겠어.)
: (아니, 진정하자. 다음 망령으로 무기를 가져오면 돼... )
: ........................................
: (아냐, 아냐, 아냐. 침착하게 생각하자. 기회는 얼마든지 남아있어.)
: ..................................................
: (....이딴 똥 카드 대체 왜 쳐넣고 다니는거야...!!)
: (하 씨ㅃ.... 답이 없는데... 빛폭탄 그립다...)
: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직 방법이 있어! 으로 내 전설 카드를 뽑아오면 돼. 파멸의 인도자만 있으면 얼마든지 쓸 수 있어!)
: 오, 이런. 주인공이 너무 당하는 거 아니냐는 관객들의 아우성이 들리는군요.
그렇다면 잠깐 분위기를 바꿔서 세 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밤! 오랫동안 잊힌 세계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시겠습니다!
: 승리는 자네 것일세 (쩌저적 펑)
: 너무 허무한 것 아니냐고요? 사제를 이기고 싶다면 초반에 무조건 밀어붙이십시오.
그것이 이 이야기의 교훈 아니겠습니까?
자, 이야기가 점점 종극으로 달아오르는 군요. 모든 분들은 집중해주십시오.
오늘 밤! 참으로 비극적인 얘기를 들어보시겠습니다!
: 오, 이런. 아들이 아버지를 생매장하다니. 참으로 슬픈 비극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현실성이 없다고요? 때때로 현실은 연극보다도 더욱 연극같은 법이지요.
물론 이거 쓰는 놈이 옆에서 친구가 실제로 저러는 걸 봤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 그렇다고 합니다. 이제, 여러분들에게 맛보기로 보여줄 마지막 공연이 다가왔습니다.
그토록 고생하던 사제가 빛을 발하는 이야기지요!
오늘 밤! 영광스런 구원의 얘기를 들어보시겠습니다!
: 오늘 밤, 영광스런 구원의 얘기를 증오를 삼켜라. 분노를 받아들여라... 장난칠 시간은 없다!
: 이번엔 자네가 이겼군, 친구 (쩌저적 펑)
: 모든 연극이 끝났군요, 감상이 어떠셨습니까?
사람들은 말합니다. 드로우가 딸린다, 무거운 하수인들이 너무 많다, 비현실적이다!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하는 사람에게, 당하는 사람에게, 보여줄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연극이 될 것은 확실하지요.
배우들은 하나의 연극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수많은 고통을 감내합니다.
반즈에서 타우릿산이 나오고, 그 타우릿산을 죽였더니 부활로 또 튀어나온다! 잊을 수 있을 리가 없지요.
성사하기엔 낮은 확률입니다. 하지만 그 플레잉에서 나온 카타르시스의 맛은 도저히 잊을 수 없지요!
연극을 빨리 끝내고 싶어하는 관객들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주며,
모든 것들이 갖춰진 최고의 연극!
누군가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를 최대한 빨리 패에 잡으십시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연극이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자, 이제 사상 최고의 연극을 보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제! 연극을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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