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IHBrICrAT2BKQH8xHprAIMtAHNA5sFuQaIB4UI3QiGCfMMxBayrQLysAI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4급까지 템포도적으로 간뒤 4급때 1600가루 모여서 느조스만들어서 했는데 영 안맞더라구요 (10급까지 추락..)
미라클 도적은 패말리는걸 매우 싫어해서 도중에 몇판씩만 하였고 사실상 템포도적으로 전설 달았습니다.
일리단 - 기존에는 태양성직자 6코 4/5 천보 도발을 사용했는데 LiveHigh님 일리단 템포도적 보면서 일리단이 좋아보였고 실제로 사용하면서 캐리해주는 판이 많아 넣었습니다.
전력질주 - 드로우카드가 칼부2장, 비룡2장 뿐이며 가젯잔 드로우를 기대하기에도 주문이 13장 뿐이기에 한장 넣었습니다.
요그사론 - 필드 먹히고 피도 없고 패도없는 노퓨처일때 기적같은 승리를 만들어줍니다.
검은무쇠 잠복자 - 쓰랄전 (생선맨), 위니흑마전, 야수드루, 천보기사전 캐리력이 뛰어나며 광역기가 부재인 도적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맹독을 넣지 않는 이유
1코스트로 매우 효율적인 하수인 교환을 할수 있는 카드이나 명치 보호가 없는 도적에게 있어 몸으로 하수인을 제거하는것이 너무 부담스러워 최소 3코스트부터 사용할수 있는 카드를 같은 3코스트인 선견자로 2장 채워넣었습니다.
공용 멀리건 (모든 직업 상대로 무조건 들고갑니다. 선후공 가리지 않습니다.)
마음가짐 : 나도 하수인 전개를 하면서 필드를 먹기위해서는 하수인 전개와 동시에 상대가 전개하는 하수인을 제거해야합니다.
언더시티 : 초반에 하수인 전개의 기본이며 하수인이 17장이 되기때문에 언더시티만 내면 코스트대로 쭉쭉 하수인 전개가 가능해집니다. 죽메 효과로 패 유지도 된다는점이 좋습니다.
첫 멀리건에 이렇게 잡혔다면
무조건 들고가서 후공이라면 3코에 동전여교사 맘가 + @, 선공이라면 4코 여교사 맘가 +@ 로 패 빠르게 털면서 필드를 잡고 전질을 기다립니다.
각 직업별 추가적인 멀리건
6턴에 사바나 혼절로 이길생각을 하면 안됩니다.
물론 이상적인 그림은 사자를 낼때 내가 혼절을 하며 다른 하수인을 전개하는것이겠지만
더욱더 중요한것은 사자를 내기 이전에 먼저 필드를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8턴까지 필드를 못먹고 주고받고 하거나 승기를 잡지 못한다면 야부 야부에 의해 언제든 역전당할수 있습니다.
템포전사
거품이를 어둠의 일격으로 끊어주는 것이 중요하며 난투가 없기때문에 하수인을 최대한 많이 전개시켜놓는것이 좋
습니다.
해적전사
멀리건만으로 해적과 템포, 방밀을 판단할수는 없지만 해적을 이기기 위해서는 많은 개체수를 통해 필드를 빨리 잡
는것이 중요합니다. 5코스트가 넘어가서 필드를 잡게된다면 필드는 잡지만 전사는 도적에게 피니시를 날립니다.
패운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크툰방밀전사
미라클 도적일때는 정말 좋은 상대인데 템포도적으로서는 정말 힘든 상대입니다. 하수인을 조금씩 전개하면 방밀
과 쌓여가는 방어도를 버티지못하고, 하수인을 마구 전개하면 난투에 의해 내 하수인만 피해를 입는 상황이 옵니다.
필드에 하수인 3마리 정도 유지시키는것이 적당하며 5코스트 이후에는 무기를 차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방밀 특성상 요그사론을 볼수밖에 없기에 크툰이 나왔을때 또는 지금 당장 내가 위험할때 고대신에게 모든걸 기대해야합니다.
선공일시는 을 들고가 동전 토템골렘을 혼절로 막아야합니다.
쓰랄전은 타 직업보다 더 심하게 도적의 멀리건, 뒷패 의존도가 정말 큽니다.
5코스트 이후 필드를 잡아도 이긴다는 보장이 없고 필드를 먹히면 지는것은 피할수 없습니다.
최대한 라이프를 보존하여 쓰랄의 둠해머를 버틸 라이프를 보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야수, 크툰 노루 둘다 하수인을 최대한 전개시키며 패를 빠르게 털며 필드를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광역기가 1딜인 휘둘러치기밖에 없기때문에 휘둘러치기만 잘 고려하시면 큰 어려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위니흑마와는 상성이 좋습니다. 만약 후공인데 가 잡혔다면 들고갑니다.
무기로 하수인을 제거하며 필드를 전개하는것이 중요하며 를 명치에 사용하기 보다는
아군 하수인에게 사용하여 필드를 유지시키는것이 좋습니다.
얼방법사의 경우는 제외하겠습니다. 전설 달면서 저는 거의 못이겨봤네요
템포법사
을 고려하여 하수인을 마구잡이로 전개하지 말것과 5체력 하수인을 전개시켜놓는것이 중요합니다.
하스스톤 처음 시작을 도적으로 하였고 도적만 하였으며 도적만 황금영웅이고 다른 직업은 10승도 채 되지않습니다.
도적하시는분들 도적 재밌기에 도적을 하는것도 좋지만, 도적을 하여 이기는것이 더 재미를 추구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도적하시는분들 모두 전설 다시길 바랍니다.
- 승률 68% 전설행 급행열차 템포도적 [46]
- (예능)추억의 가족오락관덱 [13]
- [무과금] 하린이용 템포도적 [20]
- 어그로한테도 강한 미드레인지 훔치기 도적(18.04.09 수정) [35]
- 짝라클 첩보도적 완성형 운영부터 플레이 멀리건까지 [11]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