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인을 침묵시키고 피해를 1 줍니다. |
전투의 함성: 아군 멀록에게 독성을 부여합니다. |
내가 멀록을 소환할 때마다 공격력을 +1 얻습니다. |
전투의 함성: 무작위 졸개를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과부하: (1) |
내가 멀록을 낸 후에, 무작위 멀록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
전투의 함성: 1/1 멀록 정찰병을 소환합니다. |
내 다른 멀록들이 공격력을 +2 얻습니다. |
전투의 함성: 내 다른 멀록들에게 생명력을 +2 부여합니다. |
죽음의 메아리: 내 덱에서 멀록을 2마리 뽑습니다. |
전투의 함성: 하수인을 침묵시킵니다. |
내 멀록들의 비용이 (1)이 됩니다. |
전투의 함성: 내 덱에서 비용이 (5) 이상인 주문을 뽑습니다. |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1 줍니다. (내 턴마다 강화됩니다!) |
전투의 함성: 각 플레이어의 마나 수정을 5개로 만듭니다. |
전투의 함성: 5/5 악령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그 하수인에게 주술사 주문을 둘 가르칩니다. |
생명력 흡수 속공 질풍 |
전투의 함성: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3 줍니다. |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에서 내가 낸 다른 전투의 함성 효과들을 반복합니다. (대상은 무작위로 선택) |
이번시즌 전설에서 돌린주술사덱입니다.
손패만 안꼬이면 킹상성덱이에요
어그로메타에서 같은거로 패죽일생각따윈 잠시 집어넣
2장채용으로 어그로덱상대로 필드밀려도 뻇을수있고
등을 넣어서 힐도하고 벨류도 창출해서 묵직하게 후반운영하는 미드수리입니다.
물론 멀록칭구들과 함꼐 1,2,3,4 사기쳐서 필드깔아서 이기는판도 많습니다.
는 OTK덱과 줄진냥꾼,전사 이겨볼라고 커스텀한 카드입니다. 냥꾼은 줄진한장으로 날로먹는덱이라
어떻게든 필드 비비고 지히-두억시니로 10마나 플레이막아보려고 넣었어요 전사상대로도 타이밍 잘맞춰서 내면 오메가 봉인하거나 두억시니냈을떄 제압안되서 처맞아죽거나 엘리시아나 못써서 탈진으로 뒤지게만들떄 많아요.
은 의외로 쏠쏠합니다. 필드 템포로 깔다가 밀리면 나가면되는 어그로 멀수리랑 다르게 운영이 되는덱이라 덱압축+멀록서치가 뒷심 든든히 챙겨줍니다. 칼지느러미로 1코로 같이나가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쓸떄도 많아요.
2장꽉꽉 투머치 아니냐 싶기도한데 전설상위권은 매칭돌리면 절반이 냥꾼이라 사술보다 침묵으로 하나씪 끊어주는게 편하더라고요 원래는 사술만 두장쓰고 두세트 하나도안쓰다가 미드냥떄문에 넣고있습니다. 냥꾼안보이면 사술로 바꾸셔도 무방
멀록수리라 기존의 상성처럼 법사에게 여전히 많이유리한편이고
미드냥은 줄진처맞으면 이기기 힘들긴한데초반에 템포로필드잘깔거나 지히-두억하면 줄진못쓰게할수있어서 서로할만한듯합니다. 전사는 잘안보여서 엘리시아나 예전덱에 쓰다가 뻇는데 갑자기 전사좀보이면 4코라인중에 하나뺴고 넣어봄직합니다. 근데 얘넣으면 따른매치업에서 꼭 멀리건에 잡히더라고요 없어도 전사 이길만합니다.
친추받아가지고 운영법 보여드리고싶은데 본계정은 친창이 꽉꽉다차서 Mecrcy76#1589 로 친추로 물어보시면 종종답해드릴꼐요.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