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전체적으로 뒷심 강한 퍄퍄입니다.
특히 방밀 노루 퍄퍄 냥꾼 만나도 크게 안무서워 하셔도 됩니다
거의 위 4개 잡고 전설 달았거든요...
불기둥을 빼고 하늘 골렘을 넣고 나서부터 뒷심이 엄청 강해진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드루나 사제 방밀에겐 엄청나게 껄끄러운게 하늘 골렘 같아요 .사제의 죽음이 안들어 갈 뿐더러 전사의
마격이나 방밀로 잡기도 좀 아까운? 듯하고 도끼로 찍자니 적지 않은 뎀지라...드루는 필드만 지켜주면 되니 죽매 로봇들
자체가 엄청난 압박입니다.
4코 하수인도 좋은게 많아서 골렘을 제거 한다고 해도 껄끄럽기는 매 한가지고 필드 유지도 해 줘서 불기둥이나
실바보다 하늘골렘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퍄퍄는 필드없이 불기둥 각이면 졌다고 보기 떄문에 애초에
안뺏기는 쪽으로 최대한 운영하고 그래도 어쩔 수 없는면 서렌칩니다.또한 실바에겐 침묵기가 필수로 들어가지만 하늘
골렘에겐 상대적으로 많이 아끼는 영향도 고려 하지 않을 수 없구요. )
박사붐은 뭐 말할 것도 없이 7코 타이밍이 베스트고 8코에는 안토니 +복제or 얼화나 로닌이 나가는 것이 베스트지만
각자 상황에 맞게 전개 해 주시면 됩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