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이번 전쟁노래 사냥꾼 카드의 능력이 바꼈을 뿐인데 손놈덱이 몰락해버렸습니다. 이제는 강력한 필드 장악과 광전사로 한 번에 킬을 보는 등 무자비한 손놈덱을 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돌진 전사, 고무고무 전사 등 다양한 전사들이 시험작동되고있습니다.
고무고무 전사는 고무를 쓰기전, 고무를 쓰고나서 제압되었을때 노퓨처가 된다는 약간 예능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손님에 고무고무를 시전하면 어떨까 생각하던 도중 문득 무클라의 용사가 생각났습니다.
하지만 덱 시험 중 무클라 5코스트, 손님 5코스트... 타우릿산으로 줄여도 4코 4코 영능 하면 어느정도 돼지만 무클라가 제압되니 손님도 자연스럽게 제압되었습니다. 얼방법사의 불기둥, 성기사의 평등+신성화 ( 혹은 광기의 화염술사 ), 산성아귀+폭덫 (응?), 주술사의 주문력토템 + 번개폭풍( 혹은 파괴의 정기 (응?)), 사제의 벨렌의 축복+신폭, 흑마법사의 지옥의 불길, 도적의 말리고스+마음가짐+칼날부채 (ㄷㄷ), 노루 강해여 등 실전에서는 쓰기 다소 어려웠지만 저와는 다른 실력을 가진 님들이라면 이 덱을 살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핳하핳핳하하
그럼 덱 설명을 하겠습니다!
안녕로봇을 넣은 이유는 명치만 엄청 맞고 진게임이 너무 많아서 하나 정도 넣어줬구요, 원래는 손님을 부풀릴 3코스트 짜리 날뛰는 톱날이 있었습니다. 제가 이카드를 잘 못쓰는 것같아서 뺏구요, 얼방법사를 모티브로 파멸의 예언자와 난투를 이용해서 무클라나 손님을 먼저 내고 다음턴에 격려를 이용한 이득을 취하시면 됩니다. 무클라의 체력은 3밖에 되질않아서 쉽게 짤릴지 모르지만 무클라는 2장이고 무클라를 어그로삼아서 손님을 지키면서 다시 무클라를 찾아 이득을 취하시면 됩니다. 이득추우우웅!!..
그리고 거품 무는 광전사의 원턴킬의 강력한 모습을 아직은 보고싶어서 돌진 하나, 거품무는 광전사를 넣어뒀습니다. 소용돌이로 광란과 콤보를 이을 수도 있구요. 아니면 이 광란을 무클라의 용사나 손님을 지켜주는 용도로 쓰셔도 됩니다. 제가 덱을 못짜는 편이라 구성은 별로 안좋지만 예능덱삼아서 만들어 본 덱입니다! 다들 한 번 해보시져!! 시져요? 알았어여;;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