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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덱 시뮬레이터

[컨셉]요즘 활개를치는 어그로덱을 카운터하기 위해용방밀을 기본으로 도발+후반을 도모(탈진전까지 설계)하는 덱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유연하게 덱이 돌아가서 할만합니다.제목에서 적은것과 같이 17급에서 5급까지 거의 연승을 찍어서 초고속으로 5급을 달수있었습니다. 요새 무조건 명치달리는 덱이 판치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이덱을 만들었습니다. 부디 정.의.구.현 하시기 바랍니다. [장점]0. 어그로덱 카운터이다.1. 인성덱이 아니다.2. 은근히 안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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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등급에서 [5등급]까지 초고속으로 간 어그로카운터 방밀전사 작성자 : Hummmm | 작성/갱신일 : 2015-10-22 22:16:53 | 조회수 :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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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

요즘 활개를치는 어그로덱을 카운터하기 위해

용방밀을 기본으로 도발+후반을 도모(탈진전까지 설계)하는 덱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유연하게 덱이 돌아가서 할만합니다.

제목에서 적은것과 같이 17급에서 5급까지 거의 연승을 찍어서 초고속으로 5급을 달수있었습니다.

 

요새 무조건 명치달리는 덱이 판치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이덱을 만들었습니다. 

 

부디 정.의.구.현 하시기 바랍니다.

 

 

[장점]

0. 어그로덱 카운터이다.

1. 인성덱이 아니다.

2. 은근히 안정적이다.

3. 빅덱상대로도 할만하다(같은 방밀 상대로 유리함)

 

 

[특성]

0. 버티고 버티기 덱입니다.

하수인을 끊어주시고 상대방 본체공략은 정말 칠게 없을 때 칩니다.

즉, 이덱은 타이밍을 봐서 상대를 끝내는 덱이 아닙니다. 상대방 키카드를 전부 제압하고 이기는 덱입니다.

 

1. 은근 운영이 많이 필요한 덱입니다.

'내가 다음턴의 마나로 무엇을 할수있나?','지금 이 카드를 내는게 2~3턴 뒤에 봤을 때 득이되는가?''비밀기사 상대방이 6코에 수수께끼 도전자를 내면 잡을 수 있나?''상대방이 화염구,얼음화살을 가지고있다면?''탈진데미지 계산' 등 생각해야 될게 많습니다.

 

2. 실수한번의 타격이 큽니다.

이 덱의 특성상 피가 10이하인 상태로 이기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이것은 운영만 잘하면 운빨로 이기는것이 아니라서  '불안'하지 않습니다.) 때리고 방어도를 올렸어야 했는데 방어도를 올리고 때린다던지 난투를 안좋은 타이밍에 썻다던지 남는 마나로 영능을 안눌렀다던지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3. 한판한판 플레이 시간이 깁니다.

이기는 판의 대부분은 상대방을 탈진시킵니다.

 

 

[운영법]

1. 상대방이 첫 카드를 내기 전에 먼저 카드를 내지 않습니다.

(방어구제작자, 고통의 수행사제, 무기도 껴놓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내는 카드를 보고 대응합니다.

다만 고통의 수행사제는 카드를 한장만 드로우해도 괜찮다고 생각될때 빈필드에 냅니다.

 

2. 할게 없으면 영웅능력을 꾸준히 눌러줍니다.

 

 

[상성 및 초반멀리건]

1. vs 법사

vs기계법사 : 7대3 또는 그 이상으로 유리함

vs퍄퍄법사 : 8대2 이상으로 유리함.(차원문에서 전설만 안뜨면 승리)

vs탈진법 : 10대0으로 유리함.

 

초반멀리건 : 도끼는 무조건 들고갑니다. 방막, 강타, 고통의 수행사제 좋습니다. 방어구 제작자 뺍니다. 방밀&마격은 상황봐서 들고가고 도끼는 겹치지 않게, 케잔들어오면 들고가고 나머지 전부 교체

 

 

2. vs 전사

vs방밀전사 : 6:4 이상으로 유리함.(운영싸움)

 

초반멀리건 : 고통의수행사제 빼기, 도끼 무조건 들고가기, 방막,강타 좋음, 트루하트 들고갈만함 6코에 칼로 내면 유리.

※시작부터 탈진전 설계

고통의 수행사제는 때에 따라서 내거나 끝날때까지 내지않기.

 

 

3. vs 성기사

vs비밀기사 : 5:5 이상으로 유리함.

vs트루하트 후반도모 성기사 : 3:7로 불리함.

 

초반멀리건 : 고통의 수행사제 2장 모두 들고감. 2코도끼 별로 안좋음. 4코 도끼 빼기. 방어구 제작자 들고감. 방막, 강타 들고감. 케잔비술사는 만약 나머지 2장이 2코,3코카드면 들고감.

 

 

4. vs 드루이드&도적

vs드루이드 : 6:4 이상으로 유리함.

vs도적 : 6:4 이상으로 유리함.

 

초반멀리건 : 도끼&도발 무조건 들고감.

 

 

5. vs 사냥꾼

vs돌진냥꾼 : 8:2 이상으로 유리함.

vs운영냥꾼 : 6:4 이상으로 유리함.

 

초반멀리건 : 방어구 제작자, 고통의 수행사제, 2코 도끼, 강타, 케잔 들고가기. 방막,방밀,마격은 상황에 따라서.

 

 

6. vs 흑마

vs악흑&거흑 : 6:4 이상으로 유리함.

 

초반멀리건 : 나이사 들고가기. 도끼 들고가기. 방어구 제작자 빼기. 고통의 수행사제, 강타 들고가기.

 

 

7. vs 주술사

vs주술사 : 4:6으로 불리함.

초반멀리건 : 난투,도끼 들고가기. 방어구 제작자 빼기.

 

 

8. vs 사제

vs용사제 : 6:4로 유리함.

vs클래식사제 : 5:5

초반멀리건 : 도끼 들고가기. 방어구 제작자 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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