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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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덱 컨셉
기존의위니 악흑(네루비안 알과 그걸 깨는 연계기들+임프폭발 등등)
과
클래식 거흑(산거 2장, 고감 2장, 죽음의 고리 2장 등등)
을 섞어보자! 라는 생각에서 나왔습니다.
덱을 짜는 초기에는
얘도 넣을까 하다가 어그로덱한테 너무 취약해지는거 같아서
얘도 넣을까 하다가 어그로덱한테 너무 취약해지는거 같아서임프 두목을 2장 채워넣었습니다.
덱 상성
어그로 vs - 6:4 (약간 불리)
파마 vs - 5:5 (비등비등)
템포가 느린 덱들(방밀, 손놈, 미드기사 등등) vs - 4:6, 3:7 (유리)
정도로 어그로 덱을 제외한 애들이랑은 무난하게 이겼던거같네요.
운영
쉽습니다. 별거 없어요.덱 자체가 구조적으로
플랜A(기존 거흑의 초반 고감, 비룡, 산거로 버티고 후반의 용거 자락으로 마무리)
플랜B(공허소환사를 통한 악흑 플레이)
가 공존하고 있어서 왠만해서는 패가 꼬인다던가 그런일은 없을거구요.
손에 악마가 적을때가많습니다. 그래서 공허랑 악마 한 두개정도 찾을때까진 기존 거흑대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후턴이실때 산거를 잡고계시면 산거 내기전까지 검폭이나 고감, 임프 두목, 죽음의 고리 등
카드 1장을 4턴전에 소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지 깔끔하게 4턴에 산거를 낼수있으니까요.
멀리건
공통 멀리건은가 있겠구요.
이외에
나
이랑 나왔을때 집어주시면 됩니다.사냥꾼 상대로는
들고가주시면 됩니다.
그외에는 공통 멀리건 위주로 챙겨주시면 되구요.
공허소환사랑 악마 잡혔을시에 상대가 템포가 느린 덱이다 생각되시면 들고가셔도 괜찮습니다.
글을 거의 처음쓰는지라 내용이 빈약한점 사과드릴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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