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하스스톤을한지 어느새 5개월 많은역경과 고난을 겪으며
이번에 첫전설달게해준 어그로운영기법입니다
귀찮으니 음슴체
이덱의 변수와 피니시를 담당하는 카드임 예비부품변수및 안센세 피니쉬 ㅇㅋ?필수

예비부품 변수로인해 상대방이 예측할수없는 딜교를할수있음. 안센세 화염구 쿠폰.
대체없음 주문차단및 필드장악, 깡능,강제로 하수인 딜교 유도및, 킬각차단
드로우및 주문공격력 덤으로 필드 지원까지 덱흐름을부드럽게해줌.ㅇㅇ필수
거울상은 고코하수인억제 인형의식은 변수생성 과학자가뽑아주는대로 상황에따라 운영을해야함 이건 진짜 컨트롤부근.ㅇㅇ이건말로 설명하기 힘듬;;돌려봐야할듯
이넷은 매우다르지만 멀리건은 같음
깡능좋고 딜교우위를 점할수있게해주는 꽁꽁 / 초반필드유지를 해주는 안녕/ 무기제압 수액 (상대가전사라면 죽빨반드시노리세요) 포인트!
이둘은 필승공식은 같음 필드힘싸움에서 절대밀리면안댐
톱니장인 으로 북녘 및 좀비를 잡던지 얼음화살로 제압/ 기계소환로봇으로 템포를올려 필드장악/ 벌목기 필드 굳히기
이셋도 뭐 다르지만 초반이 멀리건은 같음 ㅇㅇ 다른직업도 다같지만 이셋은 다음턴을 생각하고 계산해주셈;필수임;
톱니로 공허소환자/다르나서스/마나지룡/ 견제 /얼음화살 견제/기계소환(여기선어그로용)/*미치광이로 비밀하나뽑아 비밀의 결과에따라 게임흐름이 바뀜) 이건설명불가 컨트롤부근
뭐 멀리건은 이정도 설명함 기존 어그로기법과 같게 ㅇㅇㅇ 강력한 기계시너지 필드장악을한후 로데브 굳히기이후로 압박을 통해 안센세 킬각및 화염구 킬각이 나옴 비밀컨트롤과 부품컨트롤이 중요 안센세 화염구 쿠폰이라고 아끼지마셈; ; ;
기존 기계덱은 명치를 강력하게 달리다가 손에 패가마르거나 패가안풀리면 안타까운 피니쉬덕에 겜을못끝내는경우가 허다함 어그로덱의 단점. 그단점을 인형술식과 비룡으로 필드유지및 패수급으로 안센세타임을 벌어주는덱 ㅇㅇ 모두들 전설달아보셈 쉽고강함! 건승하셈 (파마그켬 다 찢어버리셈 명치에 화염구 존나갈기셈 ㅡㅡ)
인증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