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잘지내고 있지? 난 장의스톤 추억에 살아너와 같이 정의사+ 동전 +노움 으로 평정했던 그날이 생각났어...너없는 지금 난 13 등급이야. 보고싶어..... 같이 손잡고 가자 전설.플레이 시작 -2015.09.19 ~ 무기한 초반 ++++ 멀리건 누굴 만나든 1~2코스트 하수인들로 잡으면 이득보는 교환으로 서서히 필드를 죽여 갈수있어 난믿어. ★이덱은 침묵이 없어요. 3~4턴의 주도권으로 이득보는 교환으로 조금씩 상대
흑마법사 : 굴단
Warlock : Gul'da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컨셉덱]
보고싶어..전여친 보다 더생각나 댁- 작성자 : 댁돌려라 | 작성/갱신일 : 2015-09-19 19:46:56 | 조회수 : 923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흑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난 장의스톤 추억에 살아

너와 같이 정의사+ 동전 +노움 으로 평정했던 그날이 생각났어...

너없는 지금 난 13 등급이야. 보고싶어.....  

같이 손잡고 가자 전설.

플레이 시작 -2015.09.19 ~ 무기한  
초반

 +++

+  
 
 
멀리건   누굴 만나든 1~2코스트 하수인들로 잡으면 이득보는 교환으로 서서히 필드를 죽여 갈수있어 난믿어.

 ★이덱은 침묵이 없어요. 
 3~4턴의 주도권으로 이득보는 교환으로 조금씩 상대 필드는 죽이면서
 나의 필드는 한마리라도 남길수 있게 이득보는 딜교환으로 운영 해주세요.
 
  한마리 정도는 챙겨도 됩니다.

카드 소개

 무클라의 용사



이친구를 채용한 부분이면 다들 알고 있고, 당연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5턴-6턴에 필드에 하수인이 있으면서 7턴에 나가면서 바나나 배식을 하는것 생각만해도 
행복한 그림을 만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무클라가 핸드에 있으면서 초반에 필드에 있는 내 초반 하수인들을
               5턴과 6턴 살려서 7턴 무클라 배식을 그림을 만들기위해 

    +                   or   
'
예상치도 못했지만 예상 했던거' 이댁에 색깔입니다. 
 
 카드 게임 묘미 잡힐게 있음 지는거고 못잡으면 
이기는 여유로운 생각으로 과감히 필드에 던져 버립니다.

 황금 멕카토크(없는사람 없다고 봅니다.)/ 이런전설도 있나? 일리단 /그리고 아 그래 왜안나 오나했어 골렘
골렘(명치 보호 및 탬포 맞추기, 쉬어가기 ,침묵빼기 용 ) 

  5턴 or 6턴에 그냥 던져 버립니다 . 어그로 분산으로 적은 시선이 가면서  우선 순위 1순위로 눈에 띄게 떡밥을 줍니다.
 
   죽어도 좋습니다. 일단  남자 답게 던져 주고 7턴 무클라 턴에  승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체 카드 --------------------------------------------------------------
 
이댁에 주인공 이있어야해. 그냥 내보냄 기분 좋아. 애착가는 친구,넣어 주어서
그냥  없어도 되는대 그냥 넣고 싶었던 친구들 넣어서 캐리 해줄거 같은 느낌 버프를 받음 됩니다. 
   등장 부터 나죽여라  아주 좋습니다. 상대주는 패 생각해서 쫄지 마세요.
 
   이친구도 몬가  먼저 안죽이면 안될거 같아요.
 
 
 
 뻔하고 멋도 없어서 .. 주인공은 아닌듯 하지만 좋은 카드 입니다. 전별루 뻔해서...
 
2

+ +
 
 
정의사 죽음의 메아리 능력을 가진 하수인을 소환 할 때마다 공격력 +1 얻습니다.
 
공포마 죽음의 메아리 공포마를 하나 소환 합니다. 
 
센스 있게 잘 활용해서 공포마 늘리면서 정의사 이쁘게 키워 줘서 한두어대  상대 명치 박아줍니다.
-----------------------------------------------------------------------------------------
+++
 
공허 한마리 채용은 일리단이나 말가니스나 둘중 아무나 초반에 나옴 좋다.
 공포마들 모았을정도면 벌써 8~9턴이니 그냥 내야지뭐 이 생각입니다.
 
3
 
3턴에 던져 버립니다.
 
  노움으로 먼저 명치 한번 때려주고 운게임 한번 걸어 보는 겁니다.  은근히 캐리 해주는 게임 많습니다.  (은근히)
 
 
 
 
끝으로

  거의 10판중 1판 정도 쓸거 같습니다. 
필살기 특성상 필요할때 안나오고  나와도 벌써 터져 있는게
카드 게임이니 혹시 모르니 챙겨 갑니다.

 
                       

방밀:  힘싸움이 5턴부터 슬슬 시작 무클라 타이밍과 겹치니.
                                             극초반  필드 먹어야해요.
                                      전사 드로우 신경쓰며
   무서워 하지말고 초반에 없는걸 생각해서 달리세요.
은근히 무기 잘 안잡힙니다.
 
  극 초반 이득으로 빠르게 저격기 빼주세요. 버프 먹인 장의사
에게만 맞아도 중후반 말가니스 공포마 해볼만합니다. 
 

 킬각을 보면서 방어도 때문에 멀어질겁니다. 그래도 아끼고 아낍니다.
                                                                                라그+아버지 이세라+등등  큰놈들 잡을때 써줍니다.
  교환  그냥 말가 살릴겸 맞아주고 폭탄을 + 맥여줍니다 그냥
 
 
 
 
방어도 생각해서  + 조합 생각으로 공사를 치고
생각하면서 죽메 +공포마 필드 잡기 신경쓰기 죽메 가없는 애들로 만 하수인 교환을 합니다.
 
 
 
 손님이다.  이기기 솔직히 좀 힘들지만 열심히 운을 믿습니다. 장의사 극초반 노려봅니다.
 
 
 
렉사
 
 영웅 능력상 몬가 그지 같이 안맞습니다.
 
영능 아끼셔야 되는 사냥꾼은  요즘 핫한 미드냥이 많을 겁니다.
 
사냥꾼 보다 좋은 극초반 필드 장악이 필수입니다.
 
 
 
 
 요즘은 2장 꽉꽉 입니다.  6턴에 저의 무클라 타이밍과 비슷합니다. 그러니
 
6턴전 쪽수로 사자 한마리만 나와도 처리 가 가능할정도로 만들어 놔야합니다.
 필드를 그냥 딱 가져가겠다 3턴에 바로 나가고  아니면
 
 
저격해줍니다
 
 
 
 
 
 
 
 ++ 
 
 
항상 사냥 꾼 상대할때  뱀덫 있을수도 있다라고 생각하고 플레이 해줍니다.
 
공격력 3짜리는 항상 마지막에 쳐줍니다 . ( 곡예사+공허+벌목 )
  사냥꾼의 실력은 여기서 모가 나오냐 인거 같습니다. 기도합시다.
 
 
 
0

 
그냥 마법사 상대로 쌥니다. 냉법이던 기계던 퍄퍄던
                         
 
냉법이면
  만들고  
 
 
콤보 입니다.  초반을  막아야해서 엄청난  필드 재압기들이 있죠
 
 
등등    마법사는  초반에 죽여놔야 패꼬여서 부들부들 하다 게임 끝납니다.
 
 필드 한마리라도 남겨야되니 죽메를 이용해 1죽메 2 하수인 식의 필드 베치로 껄그러운 광여기 각을 만들어서
 
상대합니다.
 
 
 
  이친구들이면 분명 필드도 탄탄히 하기위해 
 
 와  한두장씩 있을 겁니다.
 
압도와 항상 빠른 필드 뻥튀기로 초반4턴안에 터트려주세요 .
 
 
무서워 마세요 당연히 있는 주문 그냥 먼저 맞은 겁니다.
생각해보면  이것만 손패에 없다면 초반은 비밀로 속도를 늦춥니다. 그냥
냅다 달려주세요. 하지만 필드에 나온다면 1순위 입니다.
 
 
 

 그냥 이겨도 재미가 없음. 사제는 사제임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