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t6 스타일 도적입니다. 저코하수인을 최대한 살리면서 상대필드를 클리어하는방향으로 풀어나가시면 됩니다.필드를 잡고 하수인전개하면서 주문으로 딜넣고 하다가 비전골렘으로 피니시하는 형태입니다.멀리건은 1~2코하수인>맹독>기수와 요원>독칼 정도챙겨가면 좋습니다.혼절,칼부,폭칼은 상대직업봐가면서 챙기시면됩니다.해적단원 꿀입니다.이발기는 +1 무기데미지 보고 넣었습니다. 왠만하면 상대하수인은 무기로 끊습니다. 독칼 칼부 갯수는 취향입니다.마음가짐
도적 : 발리라 생귀나르
Rogue : Valeera Sanguin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t6 도적입니다 작성자 : 돼랑이랑놀자 | 작성/갱신일 : 2015-09-07 22:36:58 | 조회수 : 1127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도적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t6 스타일 도적입니다. 

저코하수인을 최대한 살리면서 상대필드를 클리어하는방향으로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필드를 잡고 하수인전개하면서 주문으로 딜넣고 하다가 비전골렘으로 피니시하는 형태입니다.

멀리건은 1~2코하수인>맹독>기수와 요원>독칼   정도챙겨가면 좋습니다.

혼절,칼부,폭칼은 상대직업봐가면서 챙기시면됩니다.


해적단원 꿀입니다.

이발기는 +1 무기데미지 보고 넣었습니다.  왠만하면 상대하수인은 무기로 끊습니다. 

독칼 칼부 갯수는 취향입니다.

마음가짐 하나는 기름과 전질을 유동적으로 사용할수잇게 넣었습니다.

두개넣고싶지만 멀리건해서 맘가2개잡히면 막막합니다  그래서 하나

그밟은 어떻게든 사용하시면됩니다  전함이많아서 ...  보통은 피니시용으로씁니다.

주문파괴자와 비술사는 로데브 나이사 등등과 바꿔도될거같습니다. 

뒤가없어서 한판하는시간이 길지않습니다. 안되겠다싶으면  빠른항복후 다음게임추천합니다.
-----------------------------------------------------------------------------

1차수정 

1~2코하수인이 잘안잡혀서 초반에 필드잡기가 어렵고, 드로우도 부족하다고 생각되어 

독칼 그밟 -> 전리품 수집가2장

케잔 -> 하늘빛 비룡

이렇게 바꿔봤습니다.

전리품수집가는 1드로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내면됩니다.  

2~3턴에 던져놓고 상대에게 처리를 강요하고

내 3~4턴에 해적+영능, 영능+이발기, 영능+맹독, 해적+영능+맹독등으로 필드압박 주는형식으로 하면됩니다.

비룡은 뭐 말안해도 고성능이라 ... 

5코라서 무겁다싶은데 밥값은 충분히 하는거같습니다.

드로우가 늘어서 7코 이후로 가도 손패가 몇장 남아있어 킬각을 볼수있습니다.

필드 클리어가 잘되면 4~5턴쯤에 기수+냉혈각이 심심찮게나옵니다. 

두턴만 살아줘도 18딜이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합니다.

방밀이나 용사제상대로 눈치보다가 맘가기름으로 달려도 괜찮습니다. 어차피 후반끌고가면 이기긴힘듭니다. 

초반설계가 중요합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