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요즘 기계법사가 안보이고 힘이 약해져서 올려봤습니다
웬래 치유로봇 대신 노움 태엽돌이.라그라나로스가 있지만 라그대쳐가드가 없고(안센세이가 대쳐지만 둘다 전설...)
노움은 딱히 필요성이 잘 안보여서 얻어 맞기만하는 법사를 치유로봇 두장이 대신해줌니다
(전 불기둥이 안나와서 두장 넣는데 치유로봇도 그렇게 했습니다)
첫 핸드
안녕로봇.톱니장인.기계소환 로봇.꽁꽁로봇.미치광이 과학자 1순위
얼음화살 2순위
이거 말고 전부 갈아 버리세요 그래도 순위에 잡히지 않는게 나온다면 운명에 맏기세요
이덱의 장점은 모두 알다시피 필드를 잡고 명치 치시고 주문으로 하수인 정리와 얼화로 초반 핵심 하수인을 노리고 화염구로 상대방의 본체를 노리는게 중요합니다
기계법사는 기본적으로 공격적이며 위니흑마.돌진 냥꾼과 비슷하죠 다만 기계법사는 흡사한 운영이 필요하고
10턴이 이상으로 넘어가 이긴적이 많이 없죠(명심하세요 후반에는 이기기 힘들어짐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게 불기둥은 왜 없는지 일겁니다
불기둥을 굳이 존심까지 넣으시다면 하늘빛 빛룡과 미치광이 과학자를 빼시면 됩니다
미치광이를 뺸다면 거울상을 직접 써야하고 하늘빛 빛룡을 뺸다면 드로우와 주문공격 콤보가 없지요
다만 불기둥으로 카드 정리가 있어서 없다해도 별로 상관없는것 같네요
(전 불기둥 넣을겁니다 무조건이요 더 뺸다면 변이나 마차.변이 넣겠어요)
그리고 우리는 써야합니다 기계법사를
7월 23일날 확장팩이 확정된건 아니지만 확장팩이 나온다해도 우리는 기게법사를 써야합니다
(그냥 기계쓰라고 하는 말입니다 그래야 저한테 편하거든요)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