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공혁준님이 방송에서 보여주신덱으로 전설 막차탔습니다. 첫 멀리건때 화염임프가 제일 좋구요 (냥꾼전은 선턴이면 임프 들고가고 후턴이면 빼시는것도 나쁘진 않아요) 노루전에선 알 + 압도를 들고가시면 좋습니다. 하사관이 1턴에 잡히면 내는편이 2코 3/2 하수인을 짜르는데 좋습니다. 공허 방랑자는 상황보고 내시는게 좋아요. 빈필드에 나가도 좋지만요 도적 상대로는 선턴일때는 임프두목이나 공허소환사 들고가도 괜찮습니다 운파 2장 대신에 한장을 바거로 대
흑마법사 : 굴단
Warlock : Gul'da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막차탄 악마흑마덱 작성자 : Asuh | 작성/갱신일 : 2015-06-29 15:59:27 | 조회수 : 2598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흑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공혁준님이 방송에서 보여주신덱으로 전설 막차탔습니다.

 

첫 멀리건때 화염임프가 제일 좋구요 (냥꾼전은 선턴이면 임프 들고가고 후턴이면 빼시는것도 나쁘진 않아요)

 

노루전에선 알 + 압도를 들고가시면 좋습니다.

 

하사관이 1턴에 잡히면 내는편이 2코 3/2 하수인을 짜르는데 좋습니다.

 

공허 방랑자는 상황보고 내시는게 좋아요. 빈필드에 나가도 좋지만요

 

도적 상대로는 선턴일때는 임프두목이나 공허소환사 들고가도 괜찮습니다

 

운파 2장 대신에 한장을 바거로 대체하거나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를 넣고 돌리셔도 좋습니다.

 

이덱의 장점은 광역기를 맞아도 계속 필드에 하수인이 남아있어서 필드 주도권을 잡고 올수있다가 장점입니다. 

 

 

1급에서 두번 미끄러졌는데 다시 올라올때 운파에서 말가니스가 자주 떠줘서 운좋게 올라왔네요.

 

직업상성은

 

사제: 적이 잘풀리면 답이없는것 같습니다. 1턴 간좀 + 3턴 죽군나오면 게임이 정말 힘든것 같아요

 

+ 벨렌 신폭 ,빛폭 , 교회누나 등등 걍  힘들었네요.(중상~상)

 

전사: 손놈이냐 방밀이냐 차이인데 둘다 쉽습니다. 손놈이나 방밀이나 운영은 비슷합니다. 걍 나오는대로 내고

 

어느상황에서 필드를 더 압도할수 있을지 보고 명치만 때리면 되요. 난투는 생각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5턴 칼난투면

 

흑마도 좋습니다. 복수 2장넣고 난투넣는 방밀 전사도 봤는데 그럼 조금 힘들어요;(중하~중) 

 

도적: 광역기도 있고 흑마한테 킬각보기 쉬운것 같은데 많이 이긴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 필드 뺏기면

 

좀 많이 힘들어지니 필드에 죽메가 많을때 가장 좋아요. (중)

 

드루이드: 걍 손에 잡히는대로 내면됩니다. 전사와 운영법은 비슷하지만 얼마나 필드교환을 잘해주느냐에 따라 달린것

 

같습니다.  그런데 노루는 필드정리를 잘 못해서 쉽습니다 (하)

 

흑마:거흑은 초반에 비룡이나 산거가 잡히면 어렵구요 용거 생각하지 말고 달리는데 만약 본인필드가 매우 유리하다 싶

 

싶으면 한번 짜르고 가도 좋습니다. 악마흑은 걍 손패싸움입니다 누가 더 좋게잡히는지 따라 승패 결정난다 보면 되요

 

(거흑은 중상)

 

사냥꾼:미드냥보다 돌냥이 더 어렵습니다. 폭덫때문인데 초반에 과학자로 폭덫 걸리면 그판 거의 터집니다.

 

그외에도 단검 개풀이나 여튼 필드쌈도 냥꾼이 괜찮게 가져갈수 있는데다가 흑마 명치 피관리가 안되서 

 

중간에 아르거스가 드로우가 안된다면 정말 힘든 싸움이 됩니다. 

 

첫 멀리건때 올빼미 들고가는거 괜찮습니다. 미드냥도 어렵습니다.(중상~상)

 

마법사: 제가 할땐 1~2급구간에 오히려 사제보다 안보였는데 템포법한테는 쌔구요 냉법은 얼마나 얼방을 빨리 빼주냐가

 

관건입니다. 종말이한테 2턴이상 어그로가 끌리고 7턴에 아직도 얼방+얼보 뚫고 계신다면 그판 거의 졌어요

 

기법은 상대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냉법 중상 템포법 중하~중)

 

주술사: 클래식 주술한테는 강하구요; 기계주술은 힘듭니다. 기계주술이 초중반 필드쌈도 좋고 명치가 냥꾼보다 빨리

 

터져서 답이없네요.

 

그래도 안보이니까 다행인데 혹시나 현재 돌리고 계시는데 기계주술이 많다 싶으면 운파 한장 대신 나이사 들고가는것

 

도 좋아요. (클래식 중하 , 기계주술 중상~상)

 

성기사: 신성화가 빨리 잡히면 힘들구요 ; 그것만 아니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런데 비트성기사 한테 성적이 좋지 않네요. 그래도 냥꾼보단 할만해요(비트 중 , 미드레인지 중하)

 

5급부터 이틀만에 올라왔으니 덱파워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