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필드에 집중한 방밀입니다.
특이점으로는 알렉을 빼고 정신지배기술자, 난투가 2장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알렉을 쭉 써왔는데 생각보다 각이 안나오고 기껏해야 자기 힐 용으로 밖에 못쓰는 경우가 허다하더라구요.
컨트롤 덱 끼리 탈진전을 가도 전사는 방어도 때문에 굳이 적의 피를 15로 맞추지 않더라도 탈진전에서 유리해서
과감히 빼고 정신지배 기술자를 넣었습니다.
방밀 운영법이야 다들 잘 아시고 이미 저보다 상세하게 다른 분들이 적어주셨으니 정신지배기술자 활용에 대해만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전직업 공통
7턴이후로는 붐 타이밍에 각한번 재주시면 되구요
악흑의 경우에는 공허소환사가 올라오는 노답필드에 사용하는 경우가 베스트고, 임폭이후에 피의 임프 하나라도 가져오면
이득입니다. 거흑의 경우는 도발벽에 가끔 잭팟을 터뜨릴때가 있습니다. 하하
기사도 마찬가지로 신병이라도 하나 데려오면 이득이구요. 유닛 + 병력소집 타이밍을 노리셔도 좋습니다.
노루의 경우는 타이밍이 잘 안나오는데 초반에 3/3 하수인으로 사용하시거나 후반에 세나 타이밍 봐주셔도 좋습니다.
퍄퍄는 초반 지동환 + 수습생 타이밍에 각 재셔도 좋고 그때 이후로는 타이밍이 안나옵니다.
방밀이 상대적으로 악흑, 미드냥, 미드고추사, 거흑에 불리한데 해리슨, 정배기술자, 2난투 채용으로 생각보다 수월하게 승수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시즌 말까지 전설다시는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