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일단 그냥 저는 전설이 하도 부족하고, 전사 vs 전사의 미러전에서 손놈은 어차피 방밀 형태면 쉽게(?) 제압할 수 있고(제가 등급이 낮아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어차피 문제는 방밀이었습니다. 그런데 방밀같은 경우 제압기가 많을지라도 전설카드가 계속 나와서 잘 잡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그냥 랜드 블랙핸드를 집어 넣어봤습니다.
그리고 알렉스트라자와 아버지 일해라 조합으로 피니쉬를 넣을 수 있는 형태인데, 생각보다 안나올줄 알았는데 방밀덱들에서 쓰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방패여전사를 하나로 하고 난투를 늘릴까 고민하다 그냥 여전사를 둘 넣었는데 덱 자체가 무거워진 기분입니다.
네트 페이글 대신에 격돌 한장 넣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네트 페이글이 있는데 아쉬웠고, 그냥 어그로 끌거나 상대가 무시하면 드로우 할때 편해서 넣어봤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