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한 공략에 다 안들어가서 이어서 씁니다.
http://hs.inven.co.kr/dataninfo/deck/view.php?idx=59014
이 공략의 첫번째 부분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외에는 위니흑마의 공통적인운영과 같다.
결론 :![]()
![]()
등 빠르게 짤라줘야할 하수인들을 ![]()
를 이용하여 빨리 짤라줘서마법사가 할일이 없게만들어야한다.
승률은 3.3:6.7 정도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제는 무엇보다 중요한게
와
을 빨리 짜르고
를
로 빨리 죽여야하는데
도 그렇고
도,
등등 위니의 카운터적인 면이 너무나 많다.
벌써 말하는게 미안해지는 결론 : 위니흑마의 공통적인 운영대로하며, 이길생각을하지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설 16위인 팜블라드님을 만났는데
거의 드로우가 사기적으로 떠서 이긴게임이라,
이글을 보신다면 죄송합니다.
친구랑 말하면서 웃은건 전설간게 너무좋아서그랬습니다.. 죄송합니다..
황금 영웅으로 진화하는 짤

500승!

휘리리리릭

번쩍!

파앗!
이 공략의 첫번째버젼은 http://hs.inven.co.kr/dataninfo/deck/view.php?idx=59014 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