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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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덱은 운영하는맛이 ^^>
많이하신분들은 상대방 카드 2~3장만 보고 나머지 26장~28장을 예상합니다
하지만~ 악마흑마는 공허소환사를봐도 26장까지 예상할 수 없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고 변수가 많기 때문이죠
처음 손패는 간좀
, 고통의여제
, 단검
혹은 검은폭탄
을 들고 가요 ~~!
시작할때 손에 잘잡혀요 ^^
상대가 법사,냥꾼이라면 올빼미
, 악마의불꽃
도 손패로 들고가도 좋습니다
또한 상대가 냥꾼이라면 케잔
을 들고가지만 법사라면 케잔
을 들고가진 않는게 좋더라구요
거울상
이 3~4턴에 칼같이걸리면 좋지만 늦게걸리거나 안걸리면 답이 없어요..
냥꾼은 비밀이 빨리걸려서 뺏어오기 수월하구요
상대가 드루나 전사면 첫손패로 공허소환사
가 나오면 바꾸지말구 잡구갑시다
상대할때 4턴에 나오면 정말 까다로워요
중반부터가 악마흑마의 힘이죠..
벌목기
, 공허소환사
, 임프폭발
, 떠다니는감시자
, 실바나스![]()
라인은 강력합니다
임프폭발은 개ㅆ사기스킬이니까 꼭꼭 넣으세요~
떠다니는감시자는 5코에 생으로 내서 어그로 끌어줘도 괜찮습니다
<운영>
이덱에서
치유로봇
은 상대방이 명치만 치도록 유도한후 킬각을 딱 피할정도에서 내주는게 베스트입니다
생명력전환을 통하여 카드를 수급하기때문에 상대방이 명치의 유혹에 빠지기 쉽죠 ㅎㅎ
공허소환사
를 안넣는 이유입니다 1턴부터 명치를 열어주려구요
물론 간좀
이 법사,술사,성기사,냥꾼 등 상대로 필드잡기 좋은것도 있지만요
임프폭발은 사기주문입니다
상대에게 광역기를 강요하고 저에게는
,
를 쓰기 쉽게 만들어주죠
제가 피관리가 필요하다면
+
콤보로 피를 수급하는것도 좋습니다
상황보면서 사용하면 되요 ㅎㅎㅎ
계속 수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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