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성기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개요
공용 하수인 중 질풍 하수인은 총 5마리로
이 중 용매는 너무 너덜너덜하고 비행기는 애초에 공이 너무 낮으므로 제외하면
늑대 스랄마 하피가 남습니다.
240가루로 이 세마리를 2장씩 총 6장을 만든 후 게임을 풀어나가면 됩니다.
기본 운영 방법
첫패는 1,2코 하수인 중 하나를 집어주시면 되고 나머지는 상관없습니다.
3~4턴까지 버틴 후 질풍을 키워 줄 준비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왕축 힘축은 기회가 오던말던 한턴을 살아남은 질풍하수인에게 걸어주면 됩니다.
3턴 스랄마
3턴에 스랄마가 있다면 칼같이 내주시면 됩니다.
보통 상대가 정리충이 아니면 스랄마를 냈을 때
저런 카드를 왜쓰지 ㅋㅋ
하면서 무시하는 경향이 많으므로 괜찮은 딜입니다.
반면 늑인의경우 굉장히 어그로가 높습니다.
3턴에 바로 내지말고 불곰을 내고 상황을 지켜봐야 좋습니다.
살아남은 스랄마 사용하기
1. 4턴이 되었을 때 살아남은 스랄마에게 왕축을 걸어줘서 딜을 펑펑 해주면 됩니다.
6/7 하수인에 질풍이라니. 발암군주 부럽지 않은 하수인이 4턴만에 여러분 곁에 있네요.
심지어 상대가 4턴에 낸 센진을 뚫고도 6/4로 광역기에 안전합니다!
명치를 치던 정리를 하던 이제 여러분 자유입니다.
2. 왕축이 없다면 힘축을 걸고 딜을 해줍시다.
이 때 피는 여전히 3으로 낮기 때문에 2마리 이상을 정리해줄 생각은 조금 덜하고,
명치를 두번 치던지 공 1짜리 한마리만 죽이고 명치를 칩시다.
3턴에 낸 스랄마가 죽었다
일단 마음을 가다듬고 4턴 누누 또는 센진, 그게 안된다면 2코 하수인 + 영능 그것도 안된다면 3코 하수인을 내고
하수인이 없다면 진은검을 끼고 강력한 하수인을 죽여서 후반을 도모합시다.
후반의 질풍
후반부에는 하피라는 누누스탯의 질풍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코 전에 센진과 누누 그리고 늑대인간으로 제압기를 조금 빼주고 하피를 내주면 됩니다.
6코에 칼로 냈다면 다음턴에 왕축+힘축+천보도 가능하니 하피를 위해 주문을 아껴줍시다.
하지만 왕축+힘축을 받은 하피는 어그로가 매우 높습니다.
적이 양변이나 사술등을 센진,누누단에서 쓰지 않았다면 조금 아꼈다가 써주도록 합시다.
늑대는 선천보를 쓰지 말자
늑대는 한대 때려서 피해를 받아야 질풍이 됩니다.
즉, 늑대로 공격 -> 천보 -> 질풍공격 (O)
하지만, 천보 -> 공격 -> (공격불가)
이렇게 되므로 조심해서 사용합시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