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말가니스를 뽑아서 악마 컨셉덱을 해 보려고 하고 있는데, 아직 위니에 승률이 애매합니다.
이게 한번 이기면 엑조디아급으로 이기는데, 한번 필드 밀리면 대책이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0-
일단 악마덱의 필수로
딜은 거의 떠다니는 감시자가 하는데, 이게 제압기만 안 맞으면 무시무시하게 큽니다.
유일하게 피 회복은 고통의 여제...
이 두개가 필수 카드고, 공허소환사는 고코 카드 뽑는 용
임프와 공허방랑자는 초반 버티기용
자락서스는 공허소환사로 뽑아도 좋고, 마무리도 괜찮고
주문으로는
악마 키워주는 두개는 키포인트라고 봤습니다. 악마의 심장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안 쓰는 전설 하나 갈아서 만들었는데... 이게 덱이 무거워지는 원인 같기도 합니다. ㅜㅜ 악마의 불꽃을 세개 넣고 싶은데 그게 안 되니..
이거는 넣었다 뺐다가 하고 있는데, 2개 넣으면 안 그래도 얼마 안되는 악마들이 죽어나가고 하나도 안 넣자니 초반이나 마무리에 약하고... 고민입니다.
처음에는 두개 넣고
이걸로 잡아먹는 그림 그렸는데, 그러려면 임프 폭발을 두개 넣거나 임프 소환사를 넣어서 토큰을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 패가 모여야 그려지는 그림이라 뭐가 나은건지 어렵습니다.
![]()
광역기로 두개를 생각했는데, 역시 고대 감시자 같은 애들이 없는지라 암흑 불길은 악마 죽어나가는게 아깝습니다. 지불 두개로 했는데, 만약 압도를 두개 넣고, 임프폭발과 임프소환사를 추가하면 지불 하나, 암불 하나로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용 전설로 로데브, 실바나스
요즘 침묵이 중요해서 올빼미 하나 넣었습니다.
현재 고민은
압도적인 힘 2, 지옥불길 1, 암흑불길 1, 임프폭발2, 임프소환사1, 공허의 괴물 1
이렇게 해서 압도적인 힘을 이용하는 덱으로 갈 것인가, 아니면
압도적인 힘 1, 지옥불길 2, 피의 임프1, 악마의 심장2, 로데브, 화염임프2
이런 식으로 악마의 힘을 더 키워주는 쪽으로 갈 것인가 고민입니다.
예전에 죽메냥꾼이나 위니흑마로 꿀 빨 때 비하면 승률도 안 나오고 고민이기는 한데, 재미는 있네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