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소개해드릴덱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화시킨 탈진도적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덱도 저번에 올린 식목일드루 마냥 가루는 많이 안드네요! ^^ 일단 이 덱에 특징으로 보자면, 자신의 하수인을 손으로 다시 가져오는 효과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그리고 필드싸움도 적은 카드로 효율성있게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썻습니다. 3코에 패널티가 있지만 강력한 하수인을 2장씩 넣었습니다.'춤추는 검'같은 경우에는 필드싸움
도적 : 발리라 생귀나르
Rogue : Valeera Sanguin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컨셉덱]
리셋도적 작성자 : 와류식 | 작성/갱신일 : 2014-11-17 10:20:44 | 조회수 : 340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도적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소개해드릴덱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화시킨 탈진도적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덱도 저번에 올린 식목일드루 마냥 가루는 많이 안드네요! ^^
 
일단 이 덱에 특징으로 보자면,
  
자신의 하수인을 손으로 다시 가져오는 효과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필드싸움도 적은 카드로 효율성있게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썻습니다.
 
 
3코에 패널티가 있지만 강력한 하수인을 2장씩 넣었습니다.
'춤추는 검'같은 경우에는 필드싸움을 진행할때 죽어도 상관이 크게 없지만,
'죽음의 군주'는 채력이 불안해질 즈음에는 다시 패로 가져와서 리셋시킵시다.
 
-----------------------
 
이 덱은 처음 말했다시피 탈진도적입니다.
그림자 밟기는 애매하지 않으면 무조건 "시린빛 점쟁이"에게 사용해줍니다.
필드싸움에 힘은준 탓에 본인의 패도 마르기 때문에
시린빛 점쟁이를 최대한 오래 많이 꺼내주는게 좋습니다.
 
상대가 패수급을 위한 하수인을 냇다거나 했을 경우에는
최대한 많은 패를 뽑도록 도와줍시다.
  등등
상대 패가 10장이 되면 핸파가 시작될텐데,
이때쯤에는 소멸과 혼절, 점쟁이 활용능력이 중요합니다.

상대의 패를 10장으로 만들어 준다음에 최대한 많이 핸파시켜주자.

 

상대패 10장을 만들고 성급하게 시린빛을 꺼내는것 보다는 ★로데브★가 좋습니다.

상대는 10장이 되면 주문을 사용하고 싶기 마련이기 때문에

최대한 코스트를 늘려줘서 카드사용을 막는것이 중요합니다.

----------------------------------------------------------

★★상대의 고코하수인 제압기를 카운팅을 합시다.

 

상대 핸드를 태우다가 상대 제압기도 다 빠지고 나의 핸드도 마르고 있다면.

"어쩔 수 없지". 라는 느낌으로 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게 좀 계륵같긴 합니다만,

사실 혼절과 소멸 다 빠진 상태에서 갑툭튀하면 케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납치범, 데스윙, 배신은

저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다른 카드로 대체해도 크게 다를건 없습니다.

 

생각보다 승률은 괜찮습니다.

10판하면 7승 3패 정도 나오더군요.

많이 돌려보면서 감각을 익혀야 좀 할만할듯 합니다.

다른 덱이랑은 생각하는 이득이 다른게 좀 있어서,

초반에 덱을 처음짜고 생각한 전략을 실전에서 활용하자니

익히는데 시간이 많이 걸렷습니다.ㅎㅎ

 

주술사는 힘들고

냥꾼은 그럭저럭,

거흑은 땡큐 위니흑마는 그럭저럭,

사제,법사,전사 쉽네요.

성기사는 요즘 안보이네요...;;

드루이드 쉽구여

도적도...뭐..그럭저럭

 

앵간해선 6등급 찍어보고 덱올리고 싶은데

이번에는 그냥 올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