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간단하게 키카드들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초반 도끼가 안잡혓을시 장의사 유령거미 과학자를 끊어주기 굉장히 좋은카드입니다. 또한 요즘 메타에는 침묵기 하나에 필드싸움이 좌지우지된다고 생각될 정도로 침묵이 굉장히 중요한 카드라 생각합니다. -> 로 교체성난태양 파수병의 경우에는 상대가 명치를 노리는 냥꾼 레이나드 같은경우에 도발부여로 막아주기 수월합니다특히 에 도발부여가 된다면 굉장히 좋겟죠 하지만 의 함정은 컨트롤덱 상대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이번 시즌 전설찍은덱(간단한 키카드 설명추가) 작성자 : 중희 | 작성/갱신일 : 2014-11-06 22:42:08 | 조회수 : 4458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간단하게 키카드들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장의사 유령거미 과학자를 끊어주기 굉장히 좋은카드입니다. 
또한 요즘 메타에는 침묵기 하나에 필드싸움이 좌지우지된다고 생각될 정도로 침묵이 굉장히 중요한 카드라 생각합니다.




내 필드의 하수인을 도발부여 시켜 상대방을 조금 꼬이게 만들어 주는경우가 아니면
왠만하면 도발부여를 안해주시고 하수인으로 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상대방 손패에  는 

영원히 놀게 되는거죠.


 유령 기사의 진가는 일단 꺼내기만 한다면 상대방이 무조건 물리적인 피해 직접공격으로 잡아야 하기때문에

방어구제작자가 같이 깔려잇다면 굉장한 방어도 이득을 볼수 있고 상성상 불리한 주술사 전도 수월하게 풀어갈수있

도록 해주는 카드입니다. 

어떠한 직업상대로도 5코에 나간다면 한턴에 제압하기 힘든 굉장히 밥값하는 카드라 생각합니다.



해리슨 존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카드인데요 일단 5코스트에 5공짜리라는게 굉장히 매리트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5코스트 5공짜리 하수인을 살펴보자면     




왜 5공이 중요하냐.. 상대방의 5코스트 이후의 낼수있는 핵심카드들을 한번 살펴보면 알수있습니다.



경우 거의 들어간다 볼수있는 전설카드입니다. 

위 카드들의 공통점은 바로 5체력이라는 점입니다. 5코스트에  를 깐다면 상대방이














가령 깨세라라던가 악몽 꿈 이런 주문카드를 뽑는다면  의 피니쉬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 합니다.



많이 게임을 돌려보면서 든 생각이 계륵이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9코스트라 한번 내고나면 그턴은 아무것도 못하기때문에 상대방에  에 한번에 끊긴다면 

바로 상대방에게 필드역전 빌미를 내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안쓰고


아직 첫글이라 미숙한점이 많은데

기타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 


11.06 (2코 파수병 -> 난투로 교체)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