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개인저장용이지만 혹시라도 하실려는 분을 위해 간단한 운영법 적어드립니다. (승률 보장 못함)
초반 운영은 핸파덱처럼 합니다. 기존 도적덱이 가젯잔으로 자기만 드로우 했지만
이 덱은 점쟁이를 계속 필드에 던지며 드로우 합니다.
모험가는 생으로 내지 말고 최소 4이상은 되도록 다른 카드와 함께 냅니다.
초반에 명치 맞는거 어느정도 감수하면서 플레이하다가
후반에 모험가내고 하사하사관 계속 내면서 공올려주며 반복을 합니다.
이론상
모험가 + 은폐 모험가(3/3) 4마나 소모
(은폐 후 다음턴에 버프를 한다면 4마나 다시 회복)
하사관 하사관 2버프 (3+3+3 / 3+1+1 = 9/5) 2마나 소모
그림자로 하사관 불러들였다 다시 내면서 버프 (9+1+3/5+1+1 = 13/7) 1마나 소모
그림자로 하사관 불러들였다 다시 내면서 버프 (13+1+3/7+1+1 = 17/9) 1마나 소모
냉혈 2장 (17+10/9+2 = 27/11) 2마나 소모(총 10마나, 다음턴 버프라면 6마나)
여기에 양조사나 마음가짐으로 공격력 더 올리거나 마나를 더 아낄수도 있습니다.
한방을 노리는 덱...하는건 비추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