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휘둘러치기가 안나오는 드루 땡큐 존나게 달려주십시오. 물론 6턴안에 도발 안나오면 되니 간절하게 기도만 기본적으로 굴리는 방법 * 기본 첫 턴에 상대가 위니덱을 잡을 마법이 있을지 없을지 촉감으로 알아맞춘 뒤 곡예사를 낼지 늑대를 먼저 낼지 잘 고민하십시오. 만약 늑대 내서 죽고 곡예사 내서 죽으면 판 엎으세요 80% 망한겁니다. (카드를 내기전에 쫄았나 아니나 인사를 해보세요.) * 성공하면 아르거스와 태양샘, 젊은
흑마법사 : 굴단
Warlock : Gul'da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컨셉덱]
'나 가거든' 덱 작성자 : 발락방식대로 | 작성/갱신일 : 2014-07-12 21:01:43 | 조회수 : 721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흑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휘둘러치기가 안나오는 드루
  땡큐 존나게 달려주십시오.
  물론 6턴안에 도발 안나오면 되니 간절하게 기도만  

기본적으로 굴리는 방법

  * 기본 첫 턴에 상대가 위니덱을 잡을 마법이 있을지 없을지 촉감으로 알아맞춘 뒤
     곡예사를 낼지 늑대를 먼저 낼지 잘 고민하십시오. 만약 늑대 내서 죽고 곡예사 내서 죽으면 판 엎으세요 
     80% 망한겁니다. (카드를 내기전에 쫄았나 아니나 인사를 해보세요.) 

  * 성공하면 아르거스와 태양샘, 젊은 여사제의 핫한 펌핑을 잘 이용해서 치고 박으십시오. 

  * 주문 공격력 올려주는 애들 중에 비룡 빼고 전부 딜로스를 감안해서도 박으십시오. 
     우리의 컨셉에 방해가 됩니다. 
     
  * 처음 드로우 할 때 후공은 아르거스의 방패를 쥐고, 선공은 아르거스의 방패를 뺍니다. 
 
  * 가혹한 우리 감독관님은 필드위에서 2턴 안에 죽을 확률 80%. 도발을 뚫거나 위협이 되는 
     하수인을 죽일 때만 내보내세요. 물론 명치가 간당간당하면 얼마든지 내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4~6코에 나올 때 진정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 압도적인 힘은 쥐지 마세요 체력 펌핑이 우선입니다. 

휘둘러치가 나온 드루

 이런 썅 하지만 나에게는 태양샘 정화와 아르거스의 방패가 있다.
하수인 하나 쯤이야 버려도 상관없어 믿고 달리십시오.  

가젯잔 들어간 마법 도적

 가젯잔이 7턴 안에 안나오면 질 수가 없다 
 설마 혈기사를 넣은 도적은 없겠지 믿고 달리십시오. 
 
 비전골렘은 초중반에 쓰면 안됩니다. 
 무조건 마지막에. 그래야 다음 전투 드로우 때도 적절한 타이밍에 뽑히게 됩니다.  

거참 애매한 사냥꾼

화염임프를 내기전에 상대가 화살 뾱뾱이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봅시다.
일단 "하 잘 만났군..." 인사를 했는데 "반갑네 여행자여" 하면서 여유롭게 받아치는 사람은 피하십시오.

 
종자와 아마니 전사는 생각말고 내고 달리십시요. 

직업 카드에 충실한 사제

 첫 인사로 '사과' 부터 하십시요. 카드를 아무리 뺏어도 북창년으로 드로우를 하든 그놈은 승산이 없습니다.
 5턴 안에 중요 하수인의 체력이 3만 넘으면 만사 OK 

하수인이 잔뜩 많은 사냥꾼, 사제, 도적, 드루이드

 이 덱은 쓰레기가 됩니다. 다른 레이나드를 짜보세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