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전설을 달아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역시 파마,노루,위니흑마엔 손님이네요..헤헤 주로 만나는 놈들만 써보겠습니다(왼쪽부터 중요도순) vs 드루 (도끼 , 고수사 , 구울 , 광전사 , 마격) 손님 풀기전까지 도끼와 드로우를 당기면서(소용돌이,내분 하나까지는 과감하게 쓰셔도됩니다) 손님만 최대한 빨리 풀고 유지시키면 이깁니다.(상대가 3공 이상이 없을때) 저같은 경우는 잡을게 없으면 마격까지 잡습니다. 5턴 칼손님의 재료가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4-22]정규전 전 마지막 전설! 손님전사 작성자 : Jaum | 작성/갱신일 : 2016-04-22 18:35:06 | 조회수 : 419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전설을 달아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역시 파마,노루,위니흑마엔 손님이네요..헤헤 주로 만나는 놈들만 써보겠습니다(왼쪽부터 중요도순)

 

vs 드루

 

(도끼 , 고수사 , 구울 , 광전사 , 마격)

 

손님 풀기전까지 도끼와 드로우를 당기면서(소용돌이,내분 하나까지는 과감하게 쓰셔도됩니다)

 

손님만 최대한 빨리 풀고 유지시키면 이깁니다.(상대가 3공 이상이 없을때)

 

저같은 경우는 잡을게 없으면 마격까지 잡습니다.

 

5턴 칼손님의 재료가 2개이상 모이면 다 잡습니다(내분,죽빨,손님)

 

vs 위니흑마

 

(도끼(특히 죽빨) , 구울 , 고수사 , 광전사 , 방제작)

 

위니흑마 상대로는 무조건 필드를 잡는게 중요하고여

 

정리하실때 구울,소용돌이,죽빨패시브(중요)등을 잘 활용해 필드정리하셔야합니다.(체가 20대면 한번은 참아도됨)

 

vs 파마

 

( 도끼,  구울 , 고수사 , 격돌 , 소용돌이, 광전사 )

 

초반에 잡을거없을 때 광전사 나오면 잡으시고여

 

파마에서는 은근 광전사같은거 한번 키우면 처리가 껄끄럽기때문에

 

도끼로 잡으면서 키우시거나 구울옆에 끼워서 키우시면 됩니다.

 

손님은 2마리라도 불릴 수 있으면 불려두시는게 좋습니다.

 

vs 씹랄

 

(도끼 , 방제작 , 격돌 , 구울 , 고수사 , 코르크론(후공일경우) )

 

1. 도끼로 트로그나 늑대정령 따위를 잘라준다(자르면서 광전사를 키우거나 드로우를 당김)

 

2. 중간에 자기가 끝날거 같은 타이밍에 로데브를 잘 내주시는게 중요

 

3. 필드를 잡고 여유가 생기면 방제작을 내서 최대한 방어도를 쌓아줌

 

vs 법사

 

(도끼 , 격돌 , 구울 , 방제작 , 광전사 )

 

템포같은 경우는 지룡,수습생,퍄퍄,비룡등을 얼마나 잘끊어주느냐가 관건이고여

 

얼방은(리노얼방,말리고스얼방등등)있는데 씹랄과 마찬가지로 로데브타이밍과 얼방을 얼마나빨리깨느냐

 

파멸을 냈을때 상대피가 8이하다하면 얼보를 안깨고 박붐을 내주는 센스!(얼방걸려있어도 폭에 맞아죽을수있음)

 

2코를 적절하게 남기면서 영능 꾸준히 눌러주는게 중요

 

 

vs 방밀,컨사제

 

ㅈㅈ 치시면 됩니다.(저같은 경우는 노루를 돌림)

 

----------------------------------------------------------

코르크론으로 명치 딜 누적 꾸준히 시켜주면서

 

손님 풀때 내분과 소돌이 같이 잇다하면 소돌로 불리는걸 추천(그롬에 내분2개 발라 끝내는 경우도 적지않음)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