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얼마전에 횃불얼방을 보고 생각이 나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일단 이 덱은 욕심이 그으으으득합니다.
얼보를 쓰지않고 리노잭슨만 넣었고요
좀있단 있을 정규전 패치를 생각해 과학자도 뺐습니다.
기본적인 슈팅법사처럼 운영하시면 될거 같은데 제일 중요한것은 딜계산과 종말이 타이밍인것 같습니다.
슈팅법사는 제한적인 딜량으로 승부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염구나 얼화 얼창을 잘 사용해줘야합니다.
안토니를 너무 믿으면 안됍니다. 안토니가 가끔 캐리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 염구 두개 정도 만들고 죽습니다.
다음으로 종말이 타이밍은 대체적으로 주요 키카드인 타우릿산, 안토니 알렉 전 코스트에 써주고 상대가 위니거나 하면 초반에 흐름 끊는 경우로 사용해줘야합니다.
드로우카드가 정말 많기 때문에 카드 터지지않으면서도 빨리 많이 모으는것도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횃불얼방보다 더 괜찮은것 같습니다. 정규전을 생각해도 그렇고요
사용하시고 불편하거나 고쳤으면 하는 점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