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f0GCJMB9gKJBooHzAi5DdYRhRcLigH7BfsGkge2B+EHjQjECPMMkBXKvwI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술사 : 비룡, 지불, 종마리, 어활, 고리, 수액, 후공이라면 투사.
힘든 매치업. 야정 트로그 신참단원 지불로 걷어내면 할만함. 킬각조심. 비취전은 매우 불리, 빠른 자락이 답.
법사 : 비룡, 산거.
비룡이나 산악거인을 재때 제압하지 못할경우 매우 유리해짐.
카자쿠스 사기와 본체 채력이 낮을 때 킬각만 조심하면서 힐하면 할만함.
비룡 산거가 제압기 뺴주고 라그 내면 매우 유리.
리노흑마 : 비룡, 산거, 어활(비룡이나 산거 있을시)
폭발성 물약으로 비룡/산거가 짤리냐 마냐에서 게임이 결정남.
4턴에 종말이 던지기. 리압배 킬각 조심. 항상 필드에 도발 유지.
-> 암불 쓰는게 보이면 보통 리압배 씀.
용사제 : 비룡, 종마리, 둘다 없을시 어활.
비룡 4공이라 영원히 못잡을 가능성 큼. 번카드 없음. 자락에 약함. 쉬운 매치업이지만
중반에 필드 내주면 안됨. 초반 산거 죽음에 잘리면 불리 -> 산거를 가져가지 않을 수도 있음.
필드 밀렸을 시 암불 매우 중요.
도적 : 종마리, 고리, 비룡.
비룡/어활로 도굴꾼/비룡 자르면 유리.
암불로 은폐시킨 퀘스트/가젯잔/도굴꾼 잡으면 유리.
엄청 큰 퀘스트/벤클 -> 영착.
4턴 하수인이 혼절맞으면 짐. 리로이 냉혈콤보각 주의하면서 게임해야함.
냉혈, 절개, 도굴꾼, 비룡, 맘가, 가젯잔, 리로이 카운팅 주의.
드루이드 : 산거, 비룡, 종마리 (이중 하나 있을시 어활)
매우 불리함. 초반 제압기가 양분흡수 1장이라 비룡/산거로 뽕뽑아먹어야함.
아르거스 바르면서 도발 유지하고 이득교환만 하고 명치. 압박플레이하면서 빠른 자락.
전사 : 비룡, 투사, 어활, 고리, 종마리, 수액
패싸움. 도발/ 힐카드 붙어서 필드 굳히면 이김
전사는 아케이나이트 강화하는데 무기 못깨고 도발 못새우면 짐.
내 패가 잘풀린다고 이기는게 아닌 상대 패가 안풀려야 이기는 매치.
방밀이면 꽁승. 그롬 조심하면서 자락각 보면 이김.
사냥꾼 : 한번 만나봤는데 뭔짓을하던 이김.
사바나 타이밍 조심하고 4턴하수인에 치명적인사격 맞는게 아닌이상 이김.
성기사 : 만나보진 못했지만 알도르, 평등때문에 매우 불리할 것으로 예상.
예전부터 거흑의 극카운터급인 평등, 알도르 등이 있으므로 힘듬.
제압기 쓰기 싫은 필드를 어떻게 잘 만드느냐가 관건.
리노흑마와 다르게 리압배같은 피니쉬기가 없어서 무조건 자락까지 물고 늘어져야함.
상대 번카드 생각하면서 줄타기운영 잘하고, 배제할땐 배제해야 이김.
용거가 없기에 그냥 위험하다 싶으면 바로 힐하면 되고,
필드 굳히면 이기겠다 하는 상황에서는 선견자 비룡 산거에 써도 됨.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