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오랜만에 복귀해서 퀘흑 해보고 싶었는데 가루가 부족해서 좀 덜 들어가는 버젼 찾다가 좋은게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전설까지 30승 5패(85퍼 승률)로 달성했습니다.중복이면 말씀해주세요 글 내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매치업은 댓글 달아주시면 하루 내로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욥!!아무 질문이나 다 받아요 덱 관련해서두요먼저 인증부터 하려했으나 노트북에서 이미지 업로드 실패가 자꾸 떠서 폰으로 해볼랬는데 이미지 업로드 실패 떠서 인증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흑마법사 : 굴단
Warlock : Gul'dan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전설까지 승률 86퍼(30승5패 달성) 인증가능!!! 모든 질문 받습니다. 달성한 핸드워락입니다. 직업별 공략 有. 탬신,아네테론 없음. 작성자 : 이이양 | 작성/갱신일 : 2021-09-14 01:37:12 | 조회수 : 180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f0GAoT7A5egBA6bzQPXzgP7zgPB0QOL1QOT5APY7QPw7QPx7QO98QPG+QOD+wOxnwTnoAQA
덱 코드 발급받기
흑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오랜만에 복귀해서 퀘흑 해보고 싶었는데 가루가 부족해서 좀 덜 들어가는 버젼 찾다가 좋은게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전설까지 30승 5패(85퍼 승률)로 달성했습니다.

중복이면 말씀해주세요 글 내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매치업은 댓글 달아주시면 하루 내로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욥!!

아무 질문이나 다 받아요 덱 관련해서두요

먼저 인증부터 하려했으나 노트북에서 이미지 업로드 실패가 자꾸 떠서 폰으로 해볼랬는데 이미지 업로드 실패 떠서 인증 필요하신 분들은 뭐 정말 필요하거나 궁금하시면 카톡으로라도 인증 드릴 수 있겠네요. 못 미더우시거나 하시면 댓글 주십시오. 인증 어떻게든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이제 긴 서두를 마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덱의 장점부터 설명드리자면 요즘 들어가는 탬신이나 아네테론이 안들어감으로 인해 적은 가루로 쉽게 접근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해당 카드들을 제외함으로써 얻는 이득도 충분하니 카드 두장 없다고 더 안좋은 덱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여러번의 미러전을 통해 승리를 해봤기 때문에 자신합니다.

또 탈로스나 여러 카드들에 대해 의아하신 부분들은 전부 질문 받습니다.

각 직업별 상대법(제일 많이 보인 순)

첫 번째로 흑마법사 미러전입니다.

상대법은 아주 간단하면서 어려운 매치업 입니다.

기본 멀리건으로는


무리해서 무기를 멀리건으로 잡으려고 하면 패가 꼬일 수도 있기 떄문입니다.

이제 멀리건 설명이 끝났으니 본격적인 게임 플레이 상에서의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퀘스트를 깨는 것도 좋지만 흑마법사 미러전에서는 빠르게 패 수급을 하면서 이 친구와











후반부에 도입하게 되면 결국 누가 더 드로우를 많이 하냐 싸움이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매 턴마다 영능을 눌러주기 

위한 플레이들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누를 수 있는 턴에는 무조건 눌러야합니다! 애매하면 누르고 생각!!)

두번 째 매치업으로는 드루이드입니다!

드루이드는 크게 천체 드루이드와 어그로 드루이드 두개로 나뉘게 됩니다.












첫 번째로 교단 수련가 타이밍은 상대가 7마나 되기 전 턴에 내주는 것이 정석적인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이 플레이에 예외가 있는데 만약 지금 패가 잘 풀려서의 코스트 관리가 잘 되있을 때


두 번째로 필드 전개 타이밍입니다.

빠르면 빠를수록 무조건 좋습니다. 아주 당연하겠지만 최대한 빠르게 더욱 더 빠르게...! 그리고 7턴 전에 만약 필드 전개를 완료했다면 천체 타이밍을 늦출 수 있기에 진짜 쵝오의 플레이가 됩니다. 거인 한두개만 깔아줘도 베스트입니다. (체력 티키타카를 열심히 합시다.)

마지막으로 추가적인 교단 수련사 타이밍( 상대가 천체 쓴 후 핸드에 잡힌 경우)

제일 애매한 경우인데 상대가 먼저 필드를 전개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본인 필드 전개에 맞춰 같이 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먼저 필드를 전개했다고 해도 정리하기 빡세서 결국은 본인 거인이랑 수집가를 내주면서 같이 내주는 것이 무조건적으로 맞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상대가 천체를 쓴 턴이나 그 다음턴이라면 그냥 쌩으로 내주는 것도 좋은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다음턴에 본인이 필드를 전개할 수 있는 턴이라면 고민을 조금 해본 후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장단점이 두가지가 있기 때문인데
( 다음턴에 필드 전개가 가능한 상황에 교단 수련사가 핸드에 잡혓을 경우)
1. 지금 턴에 교단 수련사를 냈을때 가능한 플레이 -> 해당 턴에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함으로 인해 무난하게 먼저 필드 전개가 가능함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