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하스스톤 화제집중

커뮤니티 게시판

공통 커뮤니티

파티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인증 덱 리스트

복귀 후 재밌어서 이거저거 하다보니 5급 찍히길래젤 플탐 짧은 나가악사로 전설 찍었네요.스테노, 알드라치, 2코인장 등등 한두장 다른 버전 많던데 그냥 이 버전이 젤 승률 높고 깔끔했음.막차탄 입장이라 팁이랄건 없고상대별 멀리건이 중요한듯악사전ㅡ전투검, 복어, 연속타격, 드렉타르1코 하수인 갈고 2코선봉대장도 갈았음. 어차피 정리되고 핸드만 마름쿨트러스 먼저하는게 유리함퀘냥ㅡ왼쪽 영혼시야, 5코검, 혼돈의일격,드렉타르퀘냥 개많던데 하수인 깔아봐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4 / 비추천 : 1
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악마 사냥꾼 : 일리단 스톰레이지
Demon Hunter : Illidan Stormrag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복귀전설 기록용 작성자 : 박영구 | 작성/갱신일 : 2022-04-28 18:38:41 | 조회수 : 769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ea5AwK7igSHiwQO1cgDwvEDifcD9fgDhI0Etp8EyZ8E0p8EirAEjrAEiLIEtbMEh7cEmLoEAA==
덱 코드 발급받기
악마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복귀 후 재밌어서 이거저거 하다보니 5급 찍히길래
젤 플탐 짧은 나가악사로 전설 찍었네요.
스테노, 알드라치, 2코인장 등등 한두장 다른 버전 많던데 그냥 이 버전이 젤 승률 높고 깔끔했음.
막차탄 입장이라 팁이랄건 없고
상대별 멀리건이 중요한듯

악사전ㅡ전투검, 복어, 연속타격, 드렉타르
1코 하수인 갈고 2코선봉대장도 갈았음. 어차피 정리되고 핸드만 마름
쿨트러스 먼저하는게 유리함
퀘냥ㅡ왼쪽 영혼시야, 5코검, 혼돈의일격,드렉타르
퀘냥 개많던데 하수인 깔아봐야 족족 정리됨. 폭덫도 ㅈ같음. 안깔수는 없고 필드딜보단 그냥 무기뎀+주문딜로 패죽인다 생각하면 쉬웠음.
방밀ㅡ걍 나가고 2번 빨리 이기는게 나음.
사제, 컨기사?ㅡ상대 손패에 달린 느낌. 시원하게 2번쯤 필드 밀리면 걍 나갔음. 성기사 영웅변신하면 걍 나갔음.
법사, 도적ㅡ초상화 보면 이미 이긴 느낌.
흑마ㅡ이긴겜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