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공작소
작성 정보
| 작성자 | 잇엣앙눅운가 | 작성일 | 02-19 |
|---|---|---|---|
| 조회수 | 363 | 추천수 | 0 |
| 부연 설명 | 저는 개인적으로 이정도로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흑마법사 카드 지불만 봐도 4코스트에 모든 캐릭터 3딜인데 사제는 하수인만 딜을 주면서 5코스트가 들고, 그 카드를 상대 덱에 넣어주기 까지합니다. 역캐리때문에 미드덱에 넣기도 뭐하고, 상대방의 덱에 들어가기때문에 상대의 탈진을 한번 지연시켜주기 때문에 컨덱에 쓰면서도 울며 겨자먹기라는 생각으로 쓰게 되는 경우가 꽤 많았습니다. 그래서, 흑마랑은 다르게 '캐릭터' 대신 '하수인'으로 바꾸고 비용을 4코스트로 낮춰봣습니다. 그리고, 역캐리하는 부분을 삭제해봤습니다. 지불이랑 너무 비슷하게 바꾼것 아니냐고요? 예시를 하나 들죠.'지옥불꽃 물약' 아시죠? 흑마의 모든캐릭터에게 5딜을 주는 6코스트 주문입니다. 자, 감이 오시죠? 비슷하게 사제에게는 '용숨결 물약'이라는 용족을 제외한 모든 하수인에게 5딜을 주는 6코스트 주문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흑마의 주문은 체력 리스크+킬각을 잴 기회를 갖고 있으며, 사제의 주문은 둘다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처럼 파악을 변경해 보고 싶었을 뿐입니다. 피드백 받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간사합니다. ㅇ아 잠깐. 감사합니다. |
||
카드 정보
| 이름 | (리메이크) 파헤쳐진 악 | 종족 | - |
|---|---|---|---|
| 종류 | 주문 | 등급 | 희귀 |
| 직업 | 사제, 중립 | 능력치 | 4 |
| 효과 |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3 줍니다. | ||
이미지 태그 복사
※ 상단의 복사하기 버튼을 클릭 후 웹에디터의 HTML 모드에서 붙여넣기 하거나, 왼쪽 카드 이미지를 우클릭한 후 이미지 복사(Y) 메뉴를 선택하고 웹에디터에 붙여넣기 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